처음으로  l  로그인  l  회원가입  l  아이디/비밀번호찾기  l  최종편집일: 2018.12.14 17:37
글씨크기 크게  글씨크기 작게  기사 메일전송  기사 출력  기사스크랩
 http://www.joongboonews.com/news/166805
발행일: 2018/12/07  편집부
보은정보고, 학생들에게 전문서비스 응대 기법 교육한다 -충북시

보은정보고등학교(교장 김일환)프로는 가치가 다르다라는 주제로 서비스매니저양성과정교육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 교육은 지난 3()부터 7()까지 5일간 보은군청의 지원을 받아 보은군일자리종합지원센터와 함께 진행한다.

 

이 프로그램은 프로파일러 김용운 강사, 조주은 아나운서, 임지혜 아나운서가 진행하며 3학년 학생 23명이 참가하고 있다.

 

학생들은 서비스 커뮤니케이션, 서비스 매너와 에티켓, 서비스 이미지 메이킹, 교육계획 작성과 프리젠테이션 기법, 조직 활성화 교육, 자기소개서 작성법과 효과적인 이력서 작성법 등을 배운다.

 

이 기간 동안 학생들은 전문 강사의 수업을 들으며 산업현장에서 제공하는 서비스의 품질을 체크해 보고, 토론 수업을 통해 서비스의 품질을 개선하는 방안도 모색한다.

 

학교 관계자는 이러한 양성과정을 통해 학생들이 서비스 현장에서의 문제점과 모순을 파악하여 전문 서비스 응대 기법을 익힐 수 있고, 차후 일선 현장에서 서비스전문매니저로 성장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고 밝혔다.

 

권중섭 기자


편집부의 최신기사   [ 다른기사 더보기 ]
 
  l   회사소개   l   광고안내   l   구독신청   l   기사제보   l   개인정보보호정책   l   제휴문의   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