처음으로  l  로그인  l  회원가입  l  아이디/비밀번호찾기  l  최종편집일: 2019.1.15 18:17
글씨크기 크게  글씨크기 작게  기사 메일전송  기사 출력  기사스크랩
 http://www.joongboonews.com/news/167418
발행일: 2019/01/11  편집부
시민소통 정책자문단 출범으로 시민과의 소통강화-제주서귀포시

서귀포시(시장 양윤경)는 지난 10() 시청 본관 2층 너른마당에서 서귀포시 시민소통정책자문단 위원 위촉식 및 정례회의를 개최하고 정책자문단을 공식 출범하였다.

 

시민소통정책자문단은 시정 주요정책의 방향 설정, 새로운 정책 건의 및 제도개선에 관한 사항 등에 자문을 구하고 시민의 다양한 목소리를 시정에 반영해 나가기 위하여, 전문가, 시민대표, 지역주민 등 36명으로 다양하게 구성하였으며 임기는 2년이다.

  

이날 회의는 위촉장 수여, 시민소통정책자문단 운영계획 설명, 2019년도 시정운영방향 설명, 위원장 선출, 건의사항 및 자유토론의 순서로 진행되었다.

김영보 위원이 위원장으로 선출되었으며, 향후 2년간 시민소통정책자문단의 위원장으로서 35명의 위원들과 함께 시정 자문활동을 하게 된다.

 

김영보 위원장은 시민소통정책자문단의 위원장으로 선출된 것에 대해 무한한 책임감을 느끼며, 서귀포시민의 대표로써 정책자문은 물론 시민의견 수렴 등 정책자문단이 시민과 시정의 가교역할을 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양윤경 서귀포시장도 현 시대의 트렌드인 시민소통을 더욱 강화하고 다변화 되어가는 행정환경 변화에 전문가의 전문성과 경륜을 적극적으로 지원받겠다고 말했으며, 시정발전에 도움이 될 수 있는 조언은 가감없이 제언해 줄 것을 참석한 위원들에게 당부하였다.

 

황종선 기자


 
  l   회사소개   l   광고안내   l   구독신청   l   기사제보   l   개인정보보호정책   l   제휴문의   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