처음으로  l  로그인  l  회원가입  l  아이디/비밀번호찾기  l  최종편집일: 2019.3.22 14:00
 http://www.joongboonews.com/news/168289
발행일: 2019/03/11  편집부
경제상에 백군기 용인시장
- 백군기 용인시장 용인 원삼면에 대규모 반도체 공장 선정기여

한국을 빛낸 경제 대상으로 백군기 용인 시장이 혁신경영 부분에서 경제상을 수상했다.

백군기 용인시장은 용인 원삼면에 대규모 SK반도체 유치하는데 혁신적 공을 세운 공로가 인정 되었다.

지난 9일 국회의원회관 소회의실에서 2019 한국을 빛낸 경제대상 시상식이 열렸다.

  

이날 수상식에는 축하객만 3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한국을 빛낸 경제상으로는 글로벌 경제와 국가경제 일자리 창출, 국가 브랜드 향상, 기업의 중요한 목표인 불우이웃돕기, 학자금지원,공익한국을 빛낸 경제대상은 대한민국산업의 역군이며, 확고한 경영혁신과 기술개발 등으로 글로벌경제와 국가 경제에 일자리 창출, 국가브랜드 향상, 기업의 중요한 목표인 불우이웃 돕기, 학자금 지원, 공익적 캠페인, 재능기부 등 사회 발전에 기여한 공로자에게 수상을 시상했다.

대회장인 김형봉 회장(코리아명사포럼 회장)은 대회사에서 " 우리네 사람들은 자라나는 어린이로부터 나이 드신 어르신에 이르기까지 누구나 칭찬과 격려에 기분이 좋아지고, 그 칭찬을 먹으며 성장 발전한다 밝혔다. 또한 이 시대의 활력소로 자라나는 다음 세대에게는 도전정신을 심어주는 동기부여의 현장이 될 것이다"라고 말했다.

수상자는 정치 부문은 더불어민주당 윤일규 국회의원, 바른미래당 김수민 국회의원이 수상하였고 혁신경영 부분은 백군기 경기도 용인시장이 수상하였다. 의회 부문은 이호대 서울시의회 시의원, 노식래 서울시의회 시의원, 안혜영 경기도의회 부의장, 방송 연예 부문에 엄용수 대한코미디언협회장, 서우림 탤런트, 가수 남진이 수상하는 영예를 안았다.
 
  
백군기 용인시장은 수상소감에 지방자치단체장으로서 이렇게 큰상을 수상함으로써 더욱더 무거운 책임감을 느끼며 지역주민들의 삶의 질을 높이는 데 주력하고 있으며. 노인 일자리와 청년 일자리 창출을 위한 각 분야에서 노력하고 있고 용인지역만의 특색있는 정책으로 시민들의 삶의 질을 높이는 데 주력하겠다고 수상소감을 발표하였다.
   

한국을 빛낸 경제대상은 기업경영과 국가사회 발전에 기여하고 경제를 선도할 자랑스러운 한국인에게 주는 영예스러운 상으로 수상선정은 국가경제에 일자리 창출, 확고한 경영혁신과 기술개발, 국가브랜드 향상과 기업의 중요한 목표인 불우이웃 돕기 등 사회 발전에 기여와 바람직한 미래의 경제문화 가치에 가장 중추적 역할을 하는 기관이나 개인 등을 추천받았다.

한국을 빛낸 경제대상 조직위는 국가와 한국사회의 다각적인 발전에 각 분야에서 지대한 공헌을 한 수상자분들의 땀과 노고가 있었기에 대한민국의 경제는 세계적인 경제를 리드해 나가는 강대국이 되었다""어려운 여건 속에서도 국가경제발전에 기여하는 인재발굴을 위해 지속적인 노력이 가능토록 지원하고 싶다는 뜻을 밝혔다.


이날 주최로 경제대상 조직 위원회, 한국 언론연합회,국회출입 기자클럽 등 유관 단체와 언론사가 참여 했다.


김효경 기자


 
  l   회사소개   l   광고안내   l   구독신청   l   기사제보   l   개인정보보호정책   l   제휴문의   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