처음으로  l  로그인  l  회원가입  l  아이디/비밀번호찾기  l  최종편집일: 2019.3.22 14:00
글씨크기 크게  글씨크기 작게  기사 메일전송  기사 출력  기사스크랩
 http://www.joongboonews.com/news/168375
발행일: 2019/03/15  편집부
“대한민국 축구종합센터는 여주로” 유치 분위기 최고조 달해!
여주시, 대한민국 축구종합센터 유치염원 촛불 결의대회 열어...

대한민국 축구종합센터 유치를 염원하는 여주시민들의 촛불이 여주시청 앞 광장을 환하게 밝혔다.

 

여주시(시장 이항진)는 오는 318일 대한민국 축구종합센터 부지선정 제2차 프리젠테이션 심사를 앞두고 지난 314일 시청광장에서 3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축구종합센터 유치염원 촛불 결의대회를 열었다.

 
  

이날 행사에는 여주시 축구동호인들을 비롯해 체육회 임원, 축구협회, 여주시민축구단, 새마을 단체, 여성단체, 시의원, 공무원 등이 대거 참여하면서 여주시의 축구종합센터 유치의지와 열의를 대한축구협회 측에 강력하게 전달했다.

 

식전행사로 신명나는 풍물놀이 공연을 시작으로 경과보고, 유치염원 현수막 퍼포먼스와 피켓과 손 현수막으로 준비한 퍼포먼스에 이어 하이라이트로 촛불 잇기와 시민들의 염원을 담은 구호 제창을 끝으로 마무리됐다.

 

행사에 참가한 여주시 축구동호인 정 모씨(여주시 중앙동)대한민국 축구 종합센터 여주유치는 여주시 발전을 한걸음 앞당길 뿐 아니라, 세계적으로 여주시와 우리고장의 우수한 문화유산을 알리는 계기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이항진 여주시장은우리 시가 대한민국 축구종합센터 유치하는데 있어 오늘 행사에 한마음 한뜻으로 동참해 주신 것에 대해 정말 고맙게 생각한다.”저를 비롯한 여주시민의 힘을 한 곳에 모아 대한민국 축구종합센터가 꼭 여주에 유치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 하겠다라고 밝혔다.

 

 

김효경 기자


 
  l   회사소개   l   광고안내   l   구독신청   l   기사제보   l   개인정보보호정책   l   제휴문의   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