처음으로  l  로그인  l  회원가입  l  아이디/비밀번호찾기  l  최종편집일: 2019.8.16 17:01
글씨크기 크게  글씨크기 작게  기사 메일전송  기사 출력  기사스크랩
 http://www.joongboonews.com/news/169195
발행일: 2019/04/23  편집부
SM그룹건설부문 (주)우방, ‘화성 우방 아이유쉘 메가시티’ 4월 26일 그랜드 오픈
- 지역 내 선호도 높은 우방 아이유쉘, 사통팔달 광역 교통망에 양질의 교육 인프라

 
  

SM그룹 ㈜우방 (대표 정기동) 은 경기도 화성시 기안동 454-1번지 일원에 1BL, 2BL으로 조성되는 ‘화성 우방 아이유쉘 메가시티’ 가 4월 26일 모델하우스 문을 연다. 지하 2층 ~ 지상 25층의 아파트 14개 동이며, 전용면적 62 ~ 84㎡, 총 1,157가구 규모 대단지다.


‘화성 우방 아이유쉘 메가시티’ 는 화성 봉담1차,2차, 태안3지구 우방 아이유쉘에 이어 4년만에 화성에 선보이는 아파트이다. 화성시 기안동 일대는 준공 후 15년이 경과한 오래된 아파트가 밀집해 있는 지역으로 지역에 모처럼 등장한 브랜드 대단지 아파트인 만큼 이전 수요가 많을 것으로 기대된다.


‘화성 우방 아이유쉘 메가시티’ 는 수원과 화성을 잇는 입지로 사통팔달 광역 교통망을 누릴 수 있다. 기배로 • 효행로 • 서부로와 맞닿아 있고 봉담IC를 통해 수도권 제2순환고속도로 및 수원-광명고속도로 이용이 편리하다. 인근의 수원산업단지를 비롯, 대기업 입주가 활발한 수원 ∙ 동탄 출퇴근도 용이하다. 올해 12월 전 구간 개통 예정인 수인선 복선전철 이용 시 수원역까지 5분이면 이동 가능하다. 분당선 ∙ 안산선과 연계돼 분당 및 강남 접근성도 향상될 전망이다.


교육 환경 및 주변 생활인프라도 우수하다. 기안초 • 기안중 • 홍익디자인고 • 수원대 등이 도보권 내에 위치한다. 주민센터 • 이마트 • 하이마트 등도 가깝다. 향후 단지 바로 앞에 조성 예정인 홍익대 4차산업 캠퍼스는 물론 인근에 동화지구 및 효행지구 등이 조성되면 상권개발과 더불어 생활여건이 더욱 개선될 전망이다.


‘화성 우방 아이유쉘 메가시티’ 는 지역 내에서 보기 드문 커뮤니티 시설이 강점이다. 화성 최초로 단지 내에 어린이 전용 물놀이터를 도입한다. 단지 입주 자녀들이 언제든 편리하게 물놀이를 즐길 수 있도록 한다는 계획이다.


자녀 보육여건도 탁월하다. 2개 단지에 각 1개소씩, 국공립 어린이집 총 2개소가 들어설 예정이며, 단지 내 어린이 영어도서관 및 어린이 전용 블록방도 조성될 예정이다.


최근 미세먼지가 사회적 문제로 대두되고 있는 가운데, 호흡기가 특히 약한 어린이 및 노약자를 위한 고급 미세먼지 제거기가 전 가구에 설치될 계획이다. 또 지상에 차가 없는 공원형 아파트로 설계, 입주민과 입주자녀의 안전한 도보 통행이 가능할 것으로 보인다. 스마트 홈 IoT 시스템이 적용될 계획으로, 생활공간 내 가전을 음성으로 쉽게 제어할 수 있을 전망이다.


㈜우방 관계자는 “ 화성 우방 아이유쉘 메가시티’ 는 우수한 교육환경과 더불어 고급 특화 커뮤니티를 갖춘 대단지로, 지역 내 노후 아파트 이전 수요자와 학부모 수요자가 주목할만한 아파트” 라며 “봉담역 및 인근 택지지구 개발이 완료되면 생활환경이 더욱 편리해져 이주 수요가 늘어나는 등 미래가치도 눈여겨봐야 한다” 고 말했다.
 
‘화성 우방 아이유쉘 메가시티’ 견본주택은 수원시 팔달구 인계동 966-1에 마련된다.


권중섭 기자



관련사진  l 작은 사진을 클릭하시면 큰 사진을 보실수 있습니다.
편집부의 최신기사   [ 다른기사 더보기 ]
 
  l   회사소개   l   광고안내   l   구독신청   l   기사제보   l   개인정보보호정책   l   제휴문의   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