처음으로  l  로그인  l  회원가입  l  아이디/비밀번호찾기  l  최종편집일: 2019.11.11 17:05
글씨크기 크게  글씨크기 작게  기사 메일전송  기사 출력  기사스크랩
 http://www.joongboonews.com/news/171029
발행일: 2019/06/27  편집부
안성시일자리센터, 소규모 채용박람회 개최

  

안성시일자리센터가 지난 26일 공도읍행정복지센터 3층에서 소규모 채용박람회를 개최했다.


이날 행사시작 30분 전부터 다수의 면접희망자들이 도착하여 행사장의 열기를 더해 주었다.


또한, 생생한 현장 면접 및 다양한 일자리 제공으로 그동안 조건이 맞지 않아 취업의 어려움을 겪었던 구직자들에게 맞춤형 일자리를 제공하였다.

 

특히, 이번 박람회를 통해 농업법인주식회사 네떼, )하나케미칼, )디아 3개 업체 현장채용과 주)청기지, 홈플러스 홀딩스주식회사의 간접채용으로 총 5개 업체에 15명의 구직자가 채용될 예정이다.

 

시 관계자는 이번 채용박람회는 효율적인 현장면접을 통해 구인·구직 만남의 장이 되었다면서 유례없는 실업난을 해결하기 위해 다양한 취업희망 연령층을 대상으로 상시 채용행사를 운영할 계획이라고 전했다.

 

자세한 사항은 안성일자리센터 블로그, 워크넷 등을 통해 확인할 수 있으며, 취업지원 서비스 프로그램 참가를 희망하는 기업 및 구직자는 안성일자리센터(686-3657)로 문의하면 된다.


김효경 기자


편집부의 최신기사   [ 다른기사 더보기 ]
 
  l   회사소개   l   광고안내   l   구독신청   l   기사제보   l   개인정보보호정책   l   제휴문의   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