처음으로  l  로그인  l  회원가입  l  아이디/비밀번호찾기  l  최종편집일: 2019.7.10 08:26
글씨크기 크게  글씨크기 작게  기사 메일전송  기사 출력  기사스크랩
 http://www.joongboonews.com/news/171415
발행일: 2019/07/10  편집부
안성시, 2019 코리아컵 국제소프트테니스(정구)대회 개막

경기도 안성시는 79일부터 5일간 안성국제정구장에서 2019 코리아컵 국제소프트테니스대회(정구)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대한소프트테니스협회가 주최하고 경기도소프트테니스협회와 안성시소프트테니스협회가 주관하는 이번 대회는 한국, 일본, 중국 등 11개국 200여명의 선수들이 출전하여 개인단식, 개인복식, 단체전에서 열띤 경쟁을 펼칠 예정이다.

   
  

9일 안성남사당공연장에서 진행된 개회식에는 우석제 안성시장을 비롯하여 신원주 안성시의회 의장, 이계왕 대한소프트테니스협회장, 이창호 NH농협은행 수석부행장 등 내빈과 출전국 임원 및 선수 300여명이 참석했다.

   
  

우석제 시장은 환영사를 통해 "국내에서 개최하는 유일한 소프트테니스 국제대회를 안성에서 개최하게 되어 영광"이라며 "소프트테니스가 전 세계인의 대중 스포츠로 성장하여 종국적으로 올림픽 종목으로 채택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코리아컵 국제소프트테니스대회는 올해로 8회째를 맞이하고 있으며 각 종목 결승전은 오는 1312시부터 SPOTV에서 생중계할 예정이다.



김효경 기자


편집부의 최신기사   [ 다른기사 더보기 ]
 
  l   회사소개   l   광고안내   l   구독신청   l   기사제보   l   개인정보보호정책   l   제휴문의   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