처음으로  l  로그인  l  회원가입  l  아이디/비밀번호찾기  l  최종편집일: 2019.8.16 17:01
글씨크기 크게  글씨크기 작게  기사 메일전송  기사 출력  기사스크랩
 http://www.joongboonews.com/news/171649
발행일: 2019/07/19  편집부
<일동제약과 함께하는 마티네콘서트>
- 춤으로 세계에 한국을 알린 천재무용수 김용걸의 볼레로 무대

()용인문화재단(이사장 백군기)은 매월 다른 주제로 클래식을 전하는 대표 상설 기획 공연 <일동제약과 함께하는 마티네콘서트>(이하 <마티네콘서트>)를 오는 731() 오전 11시 용인포은아트홀에서 개최한다.

 

2012년 시작한 <마티네콘서트>는 국내외 최고의 스타 연주자들을 초청하여 해설과 함께 수준 높은 클래식을 선보이는 공연으로, 매 회 공연을 찾는 관객들과 음악으로 소통하며 재단의 대표적인 상설 기획공연으로 자리매김했다.

 
  

7월에 선보이는 <마티네콘서트>는 춤으로 세계에 한국을 알린 무용수 김용걸이 무대에 선다. 김용걸은 이번 공연을 위해 새로 창작한 무용과 클래식이 어우러진 환상의 무대를 선보일 예정이며, 현 국립발레단 수석무용수 김리회이재우, 폴란드 브로츠와프 오페라 발레단원 최원준, 폴란드국립발레단 드미 솔리스트 정재은, 파리국립오페라발레단 종신단원 강호현 등이 차이코프스키의 <백조의 호수>와 생상스의 <동물의 사육제> 등 수준 높은 창작 발레를 선보인다.

또한 동양인 최초로 파리국립오페라발레단에 입단하여 솔리스트까지 활약한 무용수 김용걸과 특유의 위트와 독창성을 가진 현대무용가 김보람이 공동 창작한 모리스 라벨의 볼레로를 피날레 공연으로 화려하게 선보일 예정이다.

 

관람료는 전석 15천원이며 용인시민은 20% 할인된 가격에 관람할 수 있다. 예매는 용인문화재단 홈페이지나 인터파크 티켓 홈페이지 또는 용인문화재단 CS센터(031-260-3355/3358)에서 가능하다.

 

 

김효경 기자


 
  l   회사소개   l   광고안내   l   구독신청   l   기사제보   l   개인정보보호정책   l   제휴문의   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