처음으로  l  로그인  l  회원가입  l  아이디/비밀번호찾기  l  최종편집일: 2019.12.13 11:37
 http://www.joongboonews.com/news/174905
발행일: 2019/11/11  편집부
수원시, 아이들의 '꿈' 연주하는 축제 열린다
-13일 저녁 7시 30분 수원청소년문화센터에서 '제7회 꿈쟁이 오케스트라 정기연주회'

수원시 지역아동센터 초··고 학생으로 구성된 꿈쟁이 오케스트라의 아름다운 연주를 감상할 수 있는 축제가 열린다.

 

수원시는 13일 저녁 730분 팔달구 청소년문화센터 온누리아트홀에서 7회 꿈쟁이 오케스트라 정기연주회를 연다.

 

()수원지역아동센터연합회가 주관하는 이번 연주회는 꿈쟁이 오케스트라와 삼성디지털시티 필하모닉 오케스트라의 협연으로 진행된다. 김창석 경기 심포니커 상임 지휘자도 함께한다.

 

마탄의 사수 서곡’, ‘봄의 소리 왈츠’, ‘더 사운드 오브 뮤직’, ‘청산에 살리라’, ‘마이웨이’, ‘지금 이 순간등을 연주한다. 이밖에 베토벤 교향곡’, ‘전통민요 아리랑등 다채로운 곡을 선사한다.

 

권찬호 수원시 복지여성국장은 지역아동센터 학생들은 갈고닦은 실력을 마음껏 뽐내고, 시민들은 아름다운 연주를 감상할 수 있을 것이라며 아이들의 재능을 발굴하고, 더불어 살아가는 세상을 만들기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수원시와 삼성전자·경기사회복지공동모금회·수원지역아동센터연합회가 후원하는 꿈쟁이 오케스트라는 지역아동센터 학생들의 재능 발굴을 위해 20129월 창단됐다. 현재 초등학생부터 고등학생까지 30여 명이 단원으로 활동하고 있다.

이종헌 기자


편집부의 최신기사   [ 다른기사 더보기 ]
 
  l   회사소개   l   광고안내   l   구독신청   l   기사제보   l   개인정보보호정책   l   제휴문의   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