처음으로  l  로그인  l  회원가입  l  아이디/비밀번호찾기  l  최종편집일: 2022.1.20 14:49
글씨크기 크게  글씨크기 작게  기사 메일전송  기사 출력  기사스크랩
 http://www.joongboonews.com/news/195925
발행일: 2022/01/11  편집부
안성시, 시민참여 온라인 정책플랫폼 「소통의 길목」 운영

안성시는 시민들이 자유롭게 정책을 제안 및 토론하고 주요 여론 질의에 대해 시장이 직접 답변을 하며 시민과 시장이 직접 소통할 수 있는 온라인 공간인 소통의 길목운영을 시작했다.

 

시민소통플랫폼 소통의 길목의견나눔’, ‘시장의답’, ‘토론의힘’, ‘설문조사로 구성돼 있다.

 

의견나눔은 시민이 자유롭게 정책을 제안할 수 있는 공간으로, 찬성 500건 이상인 경우 시장의답에서 시장이 직접 답변을 하며 시민과 직접 소통할 예정이다.

 

토론의힘은 시민과 안성시가 자유롭게 토론하는 공간으로, 서로의 의견 제안을 통해 보다 나은 정책을 만들어나갈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설문조사는 안성시가 시민들이 생각하는 의견을 파악해서 사업을 추진하는 공간이다.

 

시 관계자는 시민들이 소통의 길목을 불편함 없이 이용하며 자유롭게 의견을 제안할 수 있도록 사이트 관리·운영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소통의 길목(https://www.anseong.go.kr/gilmok/main.do) 안성시청 홈페이지의 해당 배너 혹은 부속사이트 탭을 통해 접속하거나, 네이버에서 소통의 길목을 검색한 후 해당 사이트에 접속하면 된다.

 


박상래 기자


편집부의 최신기사   [ 다른기사 더보기 ]
 
  l   회사소개   l   광고안내   l   구독신청   l   기사제보   l   개인정보보호정책   l   제휴문의   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