처음으로  l  로그인  l  회원가입  l  아이디/비밀번호찾기  l  최종편집일: 2021.6.14 15:30
글씨크기 크게  글씨크기 작게  기사 메일전송  기사 출력  기사스크랩
 https://www.joongboonews.com/news/190271
발행일: 2021/05/14  편집부
용인시 백군기 시장, '대한민국상이군경회의 창립 70주년' 기념 현충탑 참배
- 코로나19 확산 방지 위해 기념식 대신 진행

백군기 용인시장이 14일 상이군경의 날을 맞아 용인중앙공원 현충탑을 찾아 헌화하고 있다.


백군기 용인시장이 14일 국가를 위해 헌신한 상이군경들과 용인중앙공원 현충탑을 찾아 참배하는 시간을 가졌다.

 

이날 참배는 올해로 창립 70주년을 맞은 대한민국상이군경회의 창립기념일(515)을 기념해 진행했다.

 

시와 상이군경회 용인시지회는 매년 상이군경회 창립기념일에 맞춰 군과 경찰 조직에 몸담고 국가를 위해 헌신한 상이군경을 예우하고 자부심을 고취하기 위해 기념식을 개최해왔다.

 

올해는 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해 기념식 대신 현충탑을 찾아 나라를 위해 희생한 호국영령에 참배하는 뜻깊은 시간을 보냈다.

 

이날 현충탑 참배에는 백 시장을 비롯해 석종칠 상이군경회 용인시지회장과 회원 등이 참석했다.

 

석 지회장은 방역 동참 및 예방에 솔선수범하고자 하는 마음으로 현충탑에서 참배로 기념식을 대신했다앞으로도 회원들의 권익과 지역발전을 위해 힘쓰겠다고 전했다.

 

백 시장은 국가에 헌신하신 상이군경회 회원분들께 존경과 감사의 말씀을 드린다자부심과 긍지를 느끼실 수 있도록 선진보훈을 위해 더 많은 노력을 기울이겠다고 말했다.

 

한편 상이군경회는 지난 1951515일 설립됐으며, 1500여 명의 회원이 속한 용인시지회는 상이군경들의 권익 신장과 지역사회 발전을 위해 다양한 활동을 하고 있다



김효경 기자 


편집부의 최신기사   [ 다른기사 더보기 ]
 
  l   회사소개   l   광고안내   l   구독신청   l   기사제보   l   개인정보보호정책   l   제휴문의   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