처음으로  l  로그인  l  회원가입  l  아이디/비밀번호찾기  l  최종편집일: 2018.12.13 15:10
글씨크기 크게  글씨크기 작게  기사 메일전송  기사 출력  기사스크랩
 http://www.joongboonews.com/news/166784
발행일: 2018/12/05  편집부
공중화장실 불법촬영 No, 안전한 공중화장실 Yes!-여주시
-공중화장실 불법촬영 카메라 점검‧운용 교육 실시 -

여주시(시장 이항진)는 지난 3일 여주시청 대회의실에서 여주시 읍동 주민센터 및 주요기관 불법촬영 카메라 점검 담당자를 대상으로 공중화장실 불법촬영 근절을 위해 공중화장실 불법촬영 카메라 점검운용 교육을 실시했다.

 

이번 교육은 최근 공중화장실 내 불법촬영 범죄가 급증함에 따라 공공청사 및 공중 화장실 이용 공직자와 이용객 등의 불안감이 증대되고 있어 불법촬영 카메라 점검을 통하여 안전한 공중 화장실 이용환경을 조성하기 위하여 마련됐다.

 

이를 위해 여주시에서는 전파탐지기와 렌즈탐지기 각 16대씩을 구입해, 동 주민센터 등에 배정했으며, 불법촬영카메라 탐지기 전문가를 초빙해 불법촬영 카메라 분석 및 탐지방법에 대한 이론교육과 실습 교육을 병행해 교육의 효과를 높였다.

 

시 관계자는 앞으로도 공중화장실 불법촬영 범죄에 대한 지속적인 점검을 통하여 불법촬영이 없는 안전한 여주를 만드는데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으며, 매월 공중화장실 불법촬영 카메라 정기점검을 실시하고, 향후 민관 기관 간 합동점검을 실시해 여성이 안전한 도시 조성에 힘쓸 예정이다.

 

김효경 기자


편집부의 최신기사   [ 다른기사 더보기 ]
 
  l   회사소개   l   광고안내   l   구독신청   l   기사제보   l   개인정보보호정책   l   제휴문의   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