처음으로  l  로그인  l  회원가입  l  아이디/비밀번호찾기  l  최종편집일: 2019.10.22 17:51
글씨크기 크게  글씨크기 작게  기사 메일전송  기사 출력  기사스크랩
 http://www.joongboonews.com/news/167679
발행일: 2019/01/24  편집부
상 소 문

성폭력 유도 성공하면 로또 당첨


중부뉴스 대표 권중섭




경제가 어려워지면서 생활고에 고민하는 국민들이 늘어나고 있습니다.

 

이러면서 매년 늘어나는 것이 있다면 로또 복권 판매량은 경제가 어려울수록 판매는 늘어나고 있다고 합니다.

 

늘어가는 것이 이에 버금가는 것이 있다면 남성을 유혹하여 성폭력으로 이어지면서 합의금을 노리고 있습니다.

 

인지도가 높을수록 사건 무마용으로 합의금이 높아 해볼만하다는 얘기가 여성들 사이에서는 음성적으로 흘러나고 있습니다.

 

A기업을 운영하는 회장실에서 성폭력 사건으로 합의금만 무려 3억원을 날린 적도 있다는 후문이 들려오고 있습니다.

 

이러한 음성 유행은 만18세 미성년일수록 합의금은 높아 로또 사는 것보다는 남성들을 유혹 성폭력으로 합의금을 뜯어내는 것이 낫다는 평이 나돌고 있습니다.

 

특히 고등학교를 중퇴하고 사회생활 하면서 남성과 알게 되면서 발생되는 H모 여성도 남성들 접촉 합의금 뜯어내는데 성공 취업은 부업이고 남성들 유혹 성폭력 합의금으로 혈안되고 있습니다.

 

일부 직장들 사이에서는 남성들이 이러한 것에 말려들지 않으려고 아예 여성과 접촉 자체를 거리 두는가 하면 회사 회식 자리에서도 남성끼리, 여성끼리 회식하는 사례도 발생하고 있습니다.

 

또다른 미술학원에서도 상습 성폭력사건 연루학생이 학원에 들어와서 학원장을 유혹 성폭력으로 고소하자 학원원장도 결백을 주장했지만 피해자측만 일방적으로 듣고 구속된 사례가 있습니다.

 

일부 여성들도 성폭력 사건접수 전 해결하기 때문에 노출되지 않고 성폭력으로 수사 하여도 근거자료가 수사 레이다망에 없다보니 만약 성폭력으로 활개를 치고 있습니다.

 

사회 출발생에게 남녀 사랑에 접근하는 방법은 알려주는 곳은 없으며, 알아서 사귀게끔 만들어 놓다보니 여성이 남성과 첫 접촉에서 마음에 들지 않으면 얼마든지 성폭력으로 연결시킬수 있는 점입니다.

 

이래서 로또보다 더 좋은 수입은 성폭력으로 남성들을 유도하며 합의금 뜯어내는 신종 수법을 정부는 대책이 세워져야 합니다.

 

정부는 저출산 고민하고 있습니다.

 

저출산 저하 이래서 남성들이 여성 접근을 더 기피하고 있습니다.

 

 

2019124

 

문재인대통령 귀중

 

 

 


 
  l   회사소개   l   광고안내   l   구독신청   l   기사제보   l   개인정보보호정책   l   제휴문의   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