처음으로  l  로그인  l  회원가입  l  아이디/비밀번호찾기  l  최종편집일: 2019.12.13 11:37
글씨크기 크게  글씨크기 작게  기사 메일전송  기사 출력  기사스크랩
 http://www.joongboonews.com/news/175545
발행일: 2019/12/03  편집부
양평군, 청소년의 건강한 성장을 위한 'G(Growth) 콘서트' 개최


양평군은 2019년도 수험생을 격려하고, 양평 청소년에게 건강한 성장이라는 메시지를 전달하는 청소년 ‘G(Growth) 콘서트를 지난 29일 양평 물 맑은 실내체육관에서 성황리에 개최했다.

 

이번 콘서트는 양평군이 주최하고, 양평교육지원네트워크 청포도시가 주관하며 양평닷컴이 후원했다. 이 자리에는 정동균 양평군수를 비롯한 이정우 군의회의장 및 군의회 의원, 전윤경 교육장 및 정왕훈 사단법인 빈야드포칠드런 이사장, 각 기관·단체장, 청소년 등 1,400여 명이 함께했다.

 

이날 공연은 양평출신 청년 DJ YBT(양평버스터미널)의 사전공연, 그리고 양평청소년 댄스팀 클라이맥스의 오프닝공연으로 시작하여 약 2시간 반 동안 대한민국 최고 랩스타 비와이, 빈첸, 여성유명 래퍼 키썸, 래퍼 씩보이·지푸, 명품보컬 마크툽, 비보이 리버스크루 등이 멋진 공연을 선보였다.

 

한편, 정 군수는 "청소년 여러분들은 양평의 희망이다. 수능시험을 치르느라 고생이 많았다. 앞으로도 여러분의 더 큰 꿈과 멋진 성장을 기대한다"고 격려했다.


김효경 기자


편집부의 최신기사   [ 다른기사 더보기 ]
 
  l   회사소개   l   광고안내   l   구독신청   l   기사제보   l   개인정보보호정책   l   제휴문의   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