처음으로  l  로그인  l  회원가입  l  아이디/비밀번호찾기  l  최종편집일: 2022.8.19 10:35
글씨크기 크게  글씨크기 작게  기사 메일전송  기사 출력  기사스크랩
 http://www.joongboonews.com/news/200802
발행일: 2022/08/04  편집부
경기도의회 윤충식·김성남 의원, 도비 확보와 현안 사업 해결을 위한 행보나서

  


경기도의회 윤충식 의원(국민의힘, 포천1), 김성남 의원(국민의힘, 포천2)은 지난  3일 경기도의회 포천상담소에서 지역 현안 해결 방안 위해 논의의 시간을 가졌다고 밝혔다.

 

도비 확보와 현안 사업 해결을 위한 행보로 포천 지역발전에 큰 힘이 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포천시 지역 현안 해결을 위해 동분서주하는 윤충식·김성남 도의원은 해당 지역구 민생 살피기를 비롯해 도비 확보를 위한 관계부서와의 소통은 물론 포천지역 주민·단체들 다양한 의견을 청취하여 의정활동에 적극 수렴한다고 전했다.

 

윤충식 의원은 현장에 답이 있다는 신념으로 현장 중심의 의정활동을 하겠다. 다양한 현장의 목소리를 청취하여 지역 현안 해결을 위해 적극적인 관심과 노력을 기울이겠다고말했다.

 

더불어 김성남 의원은 ”“포천시민들의 의견에 귀 기울이며 도비 확보를 위해 총력을 다하여 지역발전과 현안 해결을 위해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고 강조했다.

 

김영수 기자



편집부의 최신기사   [ 다른기사 더보기 ]
 
  l   회사소개   l   광고안내   l   구독신청   l   기사제보   l   개인정보보호정책   l   제휴문의   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