처음으로  l  로그인  l  회원가입  l  아이디/비밀번호찾기  l  최종편집일: 2022.9.28 14:18
글씨크기 크게  글씨크기 작게  기사 메일전송  기사 출력  기사스크랩
 http://www.joongboonews.com/news/201193
발행일: 2022/08/18  편집부
용인특례시 수지구, 9~11월 생활체육 프로그램 수강생 모집
- 테니스ㆍ배드민턴ㆍ인라인스케이트ㆍ농구ㆍ축구 등 5개 종목…구 홈페이지에서 신청

용인특례시 수지구는 오는 22일부터 9~11월 생활체육 프로그램에 참여할 수강생을 모집한다고 18일 밝혔다.

 

수지구 홈페이지 내 신청방법
  


테니스, 배드민턴, 인라인스케이트, 농구, 축구 등 5개 종목이다.

 

성인을 대상으로 한 테니스는 신봉동 고가 하부에서, 배드민턴은 수지레스피아에서 진행된다.

 

초등학생을 대상으로 한 인라인스케이트는 수지체육공원과 수지레스피아에서, 농구는 수지체육공원에서 운영된다. 6~9세 어린이들이 참가할 수 있는 축구 교실도 수지체육공원에서 진행된다. 프로그램별 운영 시간은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구민 누구나 무료로 신청할 수 있으며, 수지구청 홈페이지(www.sujigu.go.kr)에 접속해 '생활문화' - '생활체육 프로그램' 을 클릭해 신청하면 된다.

 

구는 기초생활수급자, 저소득 한부모가정 등 취약계층을 우선 선발할 계획이다. 기초생활수급권자, 저소득 한부모가정은 오는 19일까지 미리 신청을 받고 나머지 구민은 22일 오전 10시부터 선착순으로 마감한다.

 

인기 강좌는 빨리 마감될 수 있어 신청을 서둘러야 한다.

 

생활체육 프로그램 관련 궁금한 사항은 수지구청 자치행정과(031-324-8052)로 전화하면 자세히 안내받을 수 있다.

 

지난 2019년 인라인스케이트 교실에 참여한 어린이들이 훈련하고 있는 모습
  


구 관계자는 "주민들이 생활체육 프로그램에 많은 신청 해주시길 기대한다""남녀노소 누구나 생활체육을 쉽게 접할 수 있도록 보다 다양한 프로그램을 마련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한편 수지구는 지난 6월부터 매주 월~금요일 건강 기체조 교실도 운영하고 있다. 수지체육공원을 비롯한 수지공원, 죽전 탄천변, 서원공원에선 오전 6~7시에 수업이 열리고, 수지레스피아, 소실봉에선 오전 630~730, 상현공원에선 오전 9~10시 진행된다.

 

기체조 교실은 별도의 신청 없이 현장에서 누구나 함께할 수 있다.

 

김영수 기자



편집부의 최신기사   [ 다른기사 더보기 ]
 
  l   회사소개   l   광고안내   l   구독신청   l   기사제보   l   개인정보보호정책   l   제휴문의   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