처음으로  l  로그인  l  회원가입  l  아이디/비밀번호찾기  l  최종편집일: 2023.9.21 10:29
글씨크기 크게  글씨크기 작게  기사 메일전송  기사 출력  기사스크랩
 http://www.joongboonews.com/news/209138
발행일: 2023/09/13  편집부
용인문화재단, '콘서트 시월 Ⅱ' 개최 웨스턴심포니오케스트라 기획공연
- '2023 지역 민간교향악단 지원육성사업' 선정 단체 하반기 기획공연


▲ (사진제공 = 용인문화재단)


용인문화재단(이사장 이상일)은 오는 1010일 용인포은아트홀에서 웨스턴심포니오케스트라 기획공연 콘서트 시월 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콘서트 시월 는 올해 새롭게 시작한 용인문화재단의 지역 민간교향악단 지원육성사업의 일환으로 지역 내 예술단체를 활성화해 시민의 문화 향유 기회 확대에 이바지하고자 기획됐다.

 

용인에서 활발하게 활동하고 있는 웨스턴심포니오케스트라는 음악으로 아름다운 세상을 꿈꾸는 전문예술단체로 국내외 다양한 아티스트와 호흡하며 다채로운 레퍼토리를 성공적으로 이끄는 오케스트라로 인정받고 있다.

 

용인문화재단이 웨스턴심포니오케스트와 함께 선보이는 이번 기획공연은 피가로의 결혼’, ‘신세계로부터10월을 맞이해 가을 분위기를 느낄 수 있는 대중적인 클래식 음악으로 구성됐으며, 한국과 이탈리아에서 활발하게 활동 중인 피아니스트 박종훈과의 협연으로 더욱 풍성한 하모니를 전할 예정이다.

 

본 공연은 티켓가 전석 2만 원으로 초등학생 이상부터 관람할 수 있으며, 용인문화재단 홈페이지와 인터파크 티켓에서 예매하면 된다. 기타 콘서트 시월 에 관한 내용 문의 및 전화 예매를 원하는 경우 용인문화재단 CS센터(031-260-3355/3358)로 연락 가능하다.

 

김효경 기자



편집부의 최신기사   [ 다른기사 더보기 ]
 
  l   회사소개   l   광고안내   l   구독신청   l   기사제보   l   개인정보보호정책   l   제휴문의   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