처음으로  l  로그인  l  회원가입  l  아이디/비밀번호찾기  l  최종편집일: 2018.12.13 15:10
글씨크기 크게  글씨크기 작게  기사 메일전송  기사 출력  기사스크랩
 http://www.joongboonews.com/news/159198
발행일: 2017/07/31  편집부
경기도 시·군의회의장협의회 제135차 정례회 개최

경기도 시·군의회의장협의회(회장, 여주시의회 이환설 의장)에서는 지난 727일 제135차 정례회를 가졌다.

 

안성시에서 개최된 이번 정례회의에서는 각 지역 현안을 논의했고, 해결방안에 대한 심도 있는 논의를 진행했다.

 

회의를 주관한 안성시의회에서는 시민과 함께하는 열린 의회 영상과 안성시 홍보 영상을 상영을 통해안성맞춤안성시를 알리는데 노력했다.

 

권혁진 안성시의장은깨끗한 자연과 정겨운 마을이 있는안성맞춤안성시를 행복의 도시로 만드는데 최선을 다할 것이며, 축제 및 현안사항에 대해 경기도 시·군의회 의장들의 많은 관심과 업무 협조를 구한다.”고 당부하기도 했다.

 

회의를 주재한 이환설 협의회장은안성시의 지속적인 발전을 기원하며, 경기도 시·군의회는 한마음 한뜻으로 상호 협력과 현안사항에 대한 소통과 심도 있는 논의를 통하여 지역의 종합적 발전과 주민들의 행복한 삶에 밑거름이 되는 협의회가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히고 각시·군 의장님들의 협조를 당부하기도 했다.

 

회의 종료 후에는 안성시의회를 주관으로 전통과 현대가 멋으로 넘치는 안성시 남사당 공연을 관람하고 유네스코에 공식축제로 등록된 바우덕이 축제를 홍보하는 자리를 갖기도 했다.


권중철 기자

 

 


편집부의 최신기사   [ 다른기사 더보기 ]
 
  l   회사소개   l   광고안내   l   구독신청   l   기사제보   l   개인정보보호정책   l   제휴문의   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