처음으로  l  로그인  l  회원가입  l  아이디/비밀번호찾기  l  최종편집일: 2019.10.17 16:50
글씨크기 크게  글씨크기 작게  기사 메일전송  기사 출력  기사스크랩
 http://www.joongboonews.com/news/173499
발행일: 2019/09/20  편집부
용인시, 4개 부문 산업평화대상 수상자 선정하다.

용인시는 경영혁신기술개발근로협력지역사회공헌 등 4개 부문의 올해 용인시 산업평화대상 수상자를 선정했다고 20일 밝혔다.

 

시는 매년 경제발전과 산업평화 정착에 이바지한 기업단체개인 등을 선정해 이 상을 시상하고 있다.

   

수상자는 경영혁신 부문의 이한규 ㈜윈팩 대표, 기술개발 부문 차동화 상봉이엔씨 대표, 근로협력 부문 88관광개발() 노동조합, 지역사회공헌 부문 주안이엔지() 등이다.

 

이한규 ㈜윈팩 대표는 반도체 패키징테스트 업체를 운영하며 선진화된 경영시스템을 도입하고, 고부가가치 제품 생산을 위해 500억원을 투자하는 등 품질향상에 힘쓴 공을 인정받았다.

 

차동화 상봉이엔씨 대표는 도로교량 등 사회기반시설 전문 업체를 이끌며사내에 별도 기술개발 부서를 두는 것은 물론 외부기관과 활발한 협업을 하며 차별화된 기술력을 갖춘 점에서 높은 평가를 받았다.

 

88관광개발() 노동조합은 합리적 대화로 모범적 노사관계를 정립하고 비정규직의 정규직화에 힘쓰는 등 사측과의 상생 노력을 인정받았다.

 

주안이엔지()는 특성화고 병역특례 지정업체로 고졸자 채용에 적극 동참하고 청년 희망 나눔 프로그램을 통해 매년 이공계 지역 인재를 우선 채용하는 등 지역사회에 기여하고 있는 점을 높이 평가 받았다.

 

시는 지난 6~8월 각 기관 및 단체에서 후보자를 추천받아 분야별 전문가로 구성된 심사위원회 심사를 거쳐 수상자를 최종 선정했다.

 

시상식은 오는 27일 제24회 용인시민의 날 기념식때 함께 열린다.


김효경 기자

 


관련사진  l 작은 사진을 클릭하시면 큰 사진을 보실수 있습니다.
편집부의 최신기사   [ 다른기사 더보기 ]
 
  l   회사소개   l   광고안내   l   구독신청   l   기사제보   l   개인정보보호정책   l   제휴문의   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