처음으로  l  로그인  l  회원가입  l  아이디/비밀번호찾기  l  최종편집일: 2020.1.20 18:21
글씨크기 크게  글씨크기 작게  기사 메일전송  기사 출력  기사스크랩
 http://www.joongboonews.com/news/175842
발행일: 2019/12/11  편집부
창립 20주년 기념 광주도시관리공사, '새로운 20년을 준비하는 타임캡슐 봉인식' 개최


광주도시관리공사(대표 유승하)는 지난 5일 창립 20주년을 맞아 남한산성아트홀에서 타임캡슐 봉인식을 가졌다.

 

봉인된 타임캡슐은 20년 후인 창립 40주년이 되는 2039128일 개봉하는 것으로 하여 직원들의 꿈을 담은 메모지, 직원 명함, 비품, 각종 행사 및 가족 사진 등 약 30500여 점의 자료가 담겨있다.


광주도시관리공사 유승하 사장은 타임캡슐은 지난 20년간의 역사를 되새김과 동시에 새로운 20년을 준비하기 위해 항상 새롭고 혁신적인 아이디어로 발 빠른 시대 변화에 적응하며 내일을 준비하는 자세를 갖추고 우리 모두가 한마음 한 뜻으로 노력하여 과거와 현재 그리고 미래를 이어주는데 그 목적이 있다.”고 말했다.


광주도시관리공사는 이날 창립멤버 49명 중 현재까지 재직 중인 40명에 대한 공로메달을 수여했다.


이날 수여된 공로메달은 지난 20년간 공사의 발전과 안녕을 위해 끊임없이 노력한 정신을 기리기 위한 차원에서 마련됐다.

 

또한, 창립 20주년을 맞이하여 역대 사장들을 모시고 오늘날 공사가 있기까지 사랑과 열정으로 재임하는 기간 동안 헌신 노력한 공로를 감사하기 위한 시간을 갖고 공로패와 꽃다발 및 기념품을 전달했다.

 

식전 축하행사는 남한산성아트홀 회원들이 준비한 청산에 살리라 등 4곡의 성악으로 각자의 목소리 색깔과 노년의 성숙미가 어울려 시너지 효과를 가져와 임·직원들의 탄성을 자아 냈으며, 황진이 등 3곡의 난타 공연은 딱딱할 수 있는 기념행사의 분위기를 말랑말랑하게 하는 윤활유 역할을 하여 이날 참석한 임·직원들로부터 기립 박수를 받았다.

 

또한, 식후 행사는 유아 및 초등학생으로 구성된 키즈 밸리댄스를 선보였으며 임·직원들은 아이들의 귀여운 몸짓과 표정에 삼촌 미소를 보내며 즐거워했다.


피날레로 파워풀한 에어로빅 공연은 임·직원들과 하나되는 진정한 화합의 무대를 선보이며 축제의 장을 만들었다.


광주도시관리공사는 이날 창립 20주년 기념행사를 통해 임·직원이 하나되는 소통의 장을 열고 시민의 편익과 공익을 위해 적극 매진하여 이후 100년을 준비하기 위한 다짐의 시간을 갖는 의미있는 자리를 마련 하였다.


김효경 기자 


편집부의 최신기사   [ 다른기사 더보기 ]
 
  l   회사소개   l   광고안내   l   구독신청   l   기사제보   l   개인정보보호정책   l   제휴문의   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