처음으로  l  로그인  l  회원가입  l  아이디/비밀번호찾기  l  최종편집일: 2020.5.29 10:42
글씨크기 크게  글씨크기 작게  기사 메일전송  기사 출력  기사스크랩
 http://www.joongboonews.com/news/176518
발행일: 2020/01/08  편집부
오산세교종합사회복지관, 우양재단 공모사업 ‘다정한 프로젝트’ 시작


오산세교종합사회복지관(관장 강대봉)은 오산시 내 다문화가정 여성을 대상으로 2020년 푸드스마일즈 우양 지원사업 다정한 프로젝트17일부터 시작했다고 밝혔다.

 

다정한 프로젝트사업은 다문화가정에게 요리라는 접하기 쉬운 매개로 한국문화를 이해할 수 있도록 돕고, 먹거리의 질을 향상시키기 위해 추진하는 사업이다.


오산세교종합사회복지관은 우양재단에서 후원금을 지원받아 6월말까지 매주 화요일마다 한국요리교실, 자조모임, 부모교육, 나들이 등 다문화가정을 대상으로 다양한 프로그램을 진행한다.

 

프로그램에 참여한 다문화가정 여성은 한국요리를 배울 수 있는 기회가 없었는데 요리를 배울 수 있어서 너무 좋고, 배운 요리를 가족들에게 직접해줄 수 있다는 생각에 너무 기쁘다고 말했다.

 

강대봉 오산세교종합사회복지관 관장은 오산시 다문화가정들을 위해 지원해주는 우양재단에게 감사드린다앞으로도 다문화가정들과 소통하고 나눔으로써 전문복지서비스를 실현하기 위해 더욱 노력하는 복지관이 되겠다고 말했다.



박상래 기자


편집부의 최신기사   [ 다른기사 더보기 ]
 
  l   회사소개   l   광고안내   l   구독신청   l   기사제보   l   개인정보보호정책   l   제휴문의   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