처음으로  l  로그인  l  회원가입  l  아이디/비밀번호찾기  l  최종편집일: 2020.10.19 10:10
글씨크기 크게  글씨크기 작게  기사 메일전송  기사 출력  기사스크랩
 http://www.joongboonews.com/news/184118
발행일: 2020/10/14  편집부
대한적십자 연천청산봉사회, '연탄보일러교체 지원사업' 실시

대한적십자 경기도 지사 연천청산봉사회는 지난 13일 청산면 거주 저소득 노인가구의 연탄보일러를 교체해 주는 사업을 실시하였다.

연탄보일러 교체 지원사업은 관내 저소득가구로 노후된 기존 연탄보일러를 교체해 주는 사업으로, 봉사회 회원 10여명의 참여로 올해 총 6가구를 선정하여 교체완료 하였다.

이번 교체사업은 지역 내 에너지취약계층의 노후화된 연탄보일러로 인한 각종 사고를 사전에 대비하고 보일러 교체을 통해 저소득층의 안전한 보일러 사용에 기여하는 사회공헌활동으로 진행되었다.

노후된 연탄보일러를 교체받은 어르신은 추워지는 날씨에 연탄보일러가 오래되었으나 생활이 녹록치 않아 교체도 못하고 걱정이 많았는데, 청산봉사회에서 새로운 보일러로 교체해주어 올 겨울은 따뜻하고 안전하게 보낼 수 있게 되어 감사하다고 말했다.

청산봉사회 인봉호 회장은 연탄보일러 설치 지원사업은 지역사회 어려운 이웃의 연탄보일러 교체 비용 부담을 덜어주는 사업으로 지속적인 홍보를 통해 지원이 필요한 우리 지역사회의 소외계층이 혜택을 받을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 고 말했다.


권중섭 기자


편집부의 최신기사   [ 다른기사 더보기 ]
 
  l   회사소개   l   광고안내   l   구독신청   l   기사제보   l   개인정보보호정책   l   제휴문의   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