처음으로  l  로그인  l  회원가입  l  아이디/비밀번호찾기  l  최종편집일: 2021.12.1 10:20
글씨크기 크게  글씨크기 작게  기사 메일전송  기사 출력  기사스크랩
 http://www.joongboonews.com/news/194906
발행일: 2021/11/24  편집부
안산시, '2021대한민국 일자리 어워드 산자부 장관상 수상
- 청년큐브·AI 화상면접 체험관 등 각종 일자리 정책 높은 평가

안산시‘2021 대한민국 일자리 어워드에서 산업통산자원부 장관상을 수상했다고 24일 밝혔다.

 

올해 4회를 맞는 대한민국 일자리 어워드는 대통령 직속 일자리위원회와 행정안전부 등이 주최하고 양질의 일자리 창출을 위해 탁월한 정책을 시행한 지방자치단체와 공공기관에 수여하는 상으로, 올해는 115개 기관이 참여해 11개 지자체와 5개 공공기관이 선정됐다.

 

안산시는 청년창업공간 청년큐브AI 화상면접 체험관 디지털제조스튜디오 뉴딜일자리 등 그간 추진한 일자리 정책들이 높은 평가를 받아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특히 지난달 열린 ‘2021 대한민국 일자리 엑스포 전시 심사에 안산시 소재 청년기업과 협업해 시의 우수 일자리정책들을 QR코드로 제작해 박람회장을 모두 즐기는 체험의 장으로 만들어 큰 호평을 받기도 했다.

 

윤화섭 안산시장은 “4차 산업혁명에 대비해, 창의적이고 새로운 아이디어를 가진 기업이 자유롭게 창업하고 우수 인재도 양성하며, 새로운 일자리 창출로도 이어질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권중섭 기자


편집부의 최신기사   [ 다른기사 더보기 ]
 
  l   회사소개   l   광고안내   l   구독신청   l   기사제보   l   개인정보보호정책   l   제휴문의   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