처음으로  l  로그인  l  회원가입  l  아이디/비밀번호찾기  l  최종편집일: 2022.11.25 17:36
글씨크기 크게  글씨크기 작게  기사 메일전송  기사 출력  기사스크랩
 http://www.joongboonews.com/news/200480
발행일: 2022/07/20  편집부
강원영상위원회, 2022년 강원 콘텐츠산업 발전방안 라운드테이블 개최

콘텐츠산업 강원지역 거점기관인 ()강원문화재단 부설 강원영상위원회(위원장 홍지영)는 돌아오는 727(), 729() 양일간 ‘2022년 강원 콘텐츠산업 발전방안 라운드테이블을 개최한다.

 

이번 라운드테이블은 강원도 콘텐츠산업의 발전을 위해 강원도를 대표하는 기업인과 창작자들을 초청하여 의견 청취 및 자율 토론 등으로 진행, 강원도에서 콘텐츠 기업과 창작자가 격는 문제에 대한 심도 높은 토론을 영동, 영서 지역 순회 개최를 통해 지역 콘텐츠 기업의 현실적인 지원체계를 구축하기 위해 준비했다.

 

  


특히 이번 라운드테이블은 K-콘텐츠위 위상이 한층 높아진 상황에서 강원도 콘텐츠산업의 지속적인 역량강화를 위한 비전 수립과 구체적이며 현실 반영 가능한 정책 방향에 대한 심도 깊은 의견이 교환되는 자리가 될 것으로 기대된다.

 

또한 이번 라운드테이블을 통하여 도출되는 의견들은 추후 강원 콘텐츠산업 지역거점 정책 거버넌스 협의체의 주요 회의 주제로 지정하여 강원도 콘텐츠산업의 전략적 육성 정책 및 다양한 유관기관의 협력방안을 모색하는 계기가 될 예정이다.

 

()강원문화재단 부설 강원영상위원회 김성태 사무국장은 조금더 많은 창작자 및 기업인들을 모셔 다양한 의견을 수렴하기 위해 준비된 이번 라운드테이블을 통해 강원도만의 창조적 자산을 극대화 할 수 있는 방안이 마련되기를 바라며, 라운드테이블에서 나오는 소중한 의견을 경청하고 반영 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계획이다.”라고 전했다.

 

2022년 강원 콘텐츠산업 발전방안 라운드테이블은 727() 14시 강릉녹색도시체험센터 다목적홀과 729() 14시 춘천 강원디자인진흥원 디자인홀에서 개최될 예정이며, 도내 콘텐츠 기업과 창작자는 사전 신청 없이 참석이 가능하다.


유경숙 기자



편집부의 최신기사   [ 다른기사 더보기 ]
 
  l   회사소개   l   광고안내   l   구독신청   l   기사제보   l   개인정보보호정책   l   제휴문의   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