처음으로  l  로그인  l  회원가입  l  아이디/비밀번호찾기  l  최종편집일: 2022.8.19 10:35
글씨크기 크게  글씨크기 작게  기사 메일전송  기사 출력  기사스크랩
 http://www.joongboonews.com/news/200589
발행일: 2022/07/27  편집부
아산탕정 브라운스톤 갤럭시, 인허가 없는 옵션 논란

- 분양사측, 섹션 오피스 기본형과 옵션 홍보

- 인허가 관계자, “인허가엔 기본형과 옵션이란 내용 없다

- 취재 들어가자 분양사측 뒤늦게 옵션 내용 홍보 도면 내리겠다나서

 

▲ 아산탕정 브라운스톤 갤럭시 조감도

 

오피스텔 분양하면서 인허가 과정 옵션 내용도 없는 도면을 마치 있는 것처럼 분양 준비하다가 취재에 들어가자 분양사측은 옵션 내용을 홈페이지 광고에서 내리겠다고 밝히고 있다.

 

충남 아산시 탕정면 용두리 730번지(아산탕정지구 지원5-5) 아산탕정 브라운스톤 갤럭시은 업무시설(오피스텔, 섹션오피스)과 근린생활시설 지하4~ 지상10층 규모로 20C타입 79, 21A타입 253, 22J타입 90, 24G타입 261실로 2차 분양에 준비하고 있다.

 

▲ 아산탕정 브라운스톤 갤럭시 (평면도 20C타입, 21A타입 기본형과 옵션형) 2차 분양 홍보 준비하고 있다.

 

특이한 부분은 아산탕정 브라운스톤 갤럭시 홈페이지에는 기본형과 옵션형으로 분류 도면을 홍보하고 있어 취재진이 아산시 인허가 관계자에게 인허가 나갈 때도 기본형과 옵션형으로 나간 것이 있냐?”고 묻자, 인허가 관계자는 그런 내용으로 나간 것은 없다고 밝히고 있다.

 

▲ 아산탕정 브라운스톤 갤럭시 (평면도 22J타입, 24G타입 기본형과 옵션형) 2차 분양 홍보 준비하고 있다.

 

다시 취재진이 아산탕정 브라운스톤 갤럭시 분양 관계자에게 기본형과 옵션형이 있는데 뭐가 다른지에 대해 설명을 들으려하자, 분양 관계자도 정확하게는 알지 못하지만 “2차 분양하는 섹션오피스는 가전제품 종류에 따라 기본형이 있고 옵션형이 있다며 다른 특별한 내용은 없다고 했다.

 

즉 가전제품에서 옵션 사항으로 품목이 차이가 있다고 하지만 홍보하고 있는 도면에는 마치 기본형과 옵션형이 다르게 분양하는 것처럼 고객들을 이해하지 못하게 분양하고 있어, 뒤늦게 분양관계자도 인허가 나간 것과 다르게 옵션형으로 나간 도면을 취재기자에게 삭제 하겠다고 했다.

 

권중섭 기자

 


편집부의 최신기사   [ 다른기사 더보기 ]
 
  l   회사소개   l   광고안내   l   구독신청   l   기사제보   l   개인정보보호정책   l   제휴문의   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