처음으로  l  로그인  l  회원가입  l  아이디/비밀번호찾기  l  최종편집일: 2022.11.25 17:36
글씨크기 크게  글씨크기 작게  기사 메일전송  기사 출력  기사스크랩
 http://www.joongboonews.com/news/202097
발행일: 2022/09/30  편집부
(사)여주시자원봉사센터, 2022년도 정기이사회 개최

()여주시자원봉사센터(이충우 이사장)에서는 2022년도 정기이사회를 지난 28일에 개최했다.

 

이날 이사회에는 이충우 이사장(이하 여주시장)을 포함한 이사 9명이 참석한 가운데 2022년 자원봉사센터 사업실적 보고를 시작으로 2023년 사업계획 및 예산승인 등 안건을 심의의결했다.


  


또한, 여주시장은 최근 수해복구 자원봉사자의 활동에 대해 격려하고, 경로당 식사도우미 사업 등의 현안사항에 대해 논의하는 시간을 가졌다.


특히 913일 시작한 경로당 식사도우미 사업에 대한 동영상 자료를 시청하며, “긍정적인 반응으로 반기는 경로당 어르신들의 모습과 자원봉사자들의 참여와 호응에 감사드린다며 봉사자들께 감사한 마음을 거듭 전했다.


  

 

기타 의견으로는 여주시 자원봉사센터에 물품후원, 기부금 참여 등 봉사에 참여하는 사업체(또는 개인)를 대해 별도 관리하여 감사서한문 발송 외 노고를 치하할 수 있는 인센티브 방안, 봉사와 복지 사각지대에 대한 사례공유와 개선점 등 다양한 의견이 논의되었다.


앞으로도 여주시장은 자원봉사에 대한 큰 기대를 갖고 있으며, 자원봉사세터를 통한 모든 봉사가 원활하게 추진이 될 수 있도록 적극 지원하겠다고 밝혔다.


박상래 기자



편집부의 최신기사   [ 다른기사 더보기 ]
 
  l   회사소개   l   광고안내   l   구독신청   l   기사제보   l   개인정보보호정책   l   제휴문의   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