처음으로  l  로그인  l  회원가입  l  아이디/비밀번호찾기  l  최종편집일: 2023.1.27 16:02
글씨크기 크게  글씨크기 작게  기사 메일전송  기사 출력  기사스크랩
 http://www.joongboonews.com/news/203688
발행일: 2022/12/07  편집부
용인특례시, 내가 추천하는 올해의 도서는? 2023올해의 책 추천 이벤트
- 20일까지 추천도서 응모이벤트…참여자 40명에게 음료 기프티콘 선물

용인특례시(시장 이상일)가 내년 시민들과 함께 읽을 올해의 책을 추천받는다.

 

이상일 용인특례시장은 시민들이 책을 통해 소통하고 폭넓은 지식과 인문소양을 갖도록 2023년에도 올해의 책캠페인을 진행한다“110만 용인시민의 길잡이가 될 올해의 책을 시민들이 직접 추천해주기 바란다고 말했다.

 

시는 지난 6일부터 오는 20일까지 용인시 도서관 SNS를 통해 내가 추천하는 올해의 도서이벤트를 진행한다.

 

▲ 용인시가 내년 올해의책을 선정하기 위해 시민 대상의 이벤트를 진행한다 (사진제공 : 용인특례시)


이벤트에 참여하려면 우선 용인시 도서관 블로그(blog.naver.com/yonginlib)와 페이스북(www.facebook.com/yonginlib)을 구독해야 한다.

 

이후 설문 양식에 따라 책 이름과 추천 이유를 작성하고 이벤트 게시글의 댓글로 참여완료라는 글을 남기면 된다.

 

시는 추첨을 통해 40명의 참여자에게 음료 기프티콘을 증정한다.

 

시는 이번 이벤트를 통해 접수한 시민 추천도서와 도서관 인기도서 등 40권의 후보도서를 선별, 내년 1월 시민 설문조사를 벌여 2023올해의 책’ 20(일반 10, 아동 10)을 최종 선정한다.

 

시의 범시민 독서캠페인 올해의 책은 지난 2009년부터 이어져 왔다.

 

시는 각 도서관에 올해의 책 코너를 마련하는 한편 독서 모임과 저자 강연, 독서감상문대회 등 연계 프로그램을 운영해 시민들이 다양한 독후활동에 참여하도록 도왔다.


김영수 기자



편집부의 최신기사   [ 다른기사 더보기 ]
 
  l   회사소개   l   광고안내   l   구독신청   l   기사제보   l   개인정보보호정책   l   제휴문의   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