처음으로  l  로그인  l  회원가입  l  아이디/비밀번호찾기  l  최종편집일: 2023.3.24 09:18
글씨크기 크게  글씨크기 작게  기사 메일전송  기사 출력  기사스크랩
 http://www.joongboonews.com/news/205593
발행일: 2023/03/16  편집부
용인 상현3동지역사회보장협의체, 취약계층 건강관리 돕기 위해 두유 전달

용인특례시는 수지구 상현3동은 지역사회보장협의체(위원장 안대순)가 홀로어르신과 장애인 등 취약계층의 건강관리를 돕기 위해 두유를 전달했다고 16일 밝혔다.

 

협의체는 어려운 이웃에게 영양 가득한 나눔을 실천하기 위해 계절마다 건강식 등을 전달하는 건강한 계절나기, 면역력 플러스 사업을 시행하고 있다.

 

지난 15일 협의체 위원들은 동 직원과 함께 7개 조로 나눠 취약계층 50가구를 직접 방문해 두유를 전달하고 안부를 살폈다.

 

▲ 상현3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위원들이 취약계층에 두유를 전달했다. ( 사진제공 = 용인특례시 )
  


안 위원장은 경제적 어려움과 질병으로 힘든 시기를 보내고 있는 분들에게 조금이나마 도움을 드리기 위해 두유를 준비했다앞으로도 협의체가 어려운 이웃을 따뜻하게 살피며 살기좋은 마을을 만들기 위한 마중물 역할을 해나가겠다고 말했다.

 

동 관계자는 협의체 위원들이 계절마다 어려운 이웃을 위해 세심하게 관심을 갖고 나눔을 실천해줘 감사하다동 차원에서도 더불어 사는 따뜻한 마을을 만들기 위해 함께 노력해나가겠다고 말했다.

 

김영수 기자



편집부의 최신기사   [ 다른기사 더보기 ]
 
  l   회사소개   l   광고안내   l   구독신청   l   기사제보   l   개인정보보호정책   l   제휴문의   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