처음으로  l  로그인  l  회원가입  l  아이디/비밀번호찾기  l  최종편집일: 2023.9.21 10:29
글씨크기 크게  글씨크기 작게  기사 메일전송  기사 출력  기사스크랩
 http://www.joongboonews.com/news/207113
발행일: 2023/05/30  편집부
여주시, '사는게 뭔지' 가수 "이무송" 홍보대사로 위촉

- 29일 여주 도자기축제 현장에서 위촉식 열어

- 이무송 문화 관광의 도시 여주, 적극 알릴 것다짐

 

여주시는 지난 29일 여주 도자기축제장에서 이충우 여주시장과 관련 국과장이 참석한 가운데 가수 이무송을 홍보대사로 위촉했다고 밝혔다.

 

새로 임명된 이무송 홍보대사는 위촉 직후, 이충우 여주시장과 함께 도자기축제 현장을 방문하며 첫 활동을 시작했다.

 

1983MBC 대학가요제 동상으로 데뷔한 이무송은 1992년 발매한 2집 앨범에 수록된 ‘사는게 뭔지로 공전의 대히트를 쳤다. 1993KBS 가요톱텐 5주 연속 1, MBC 올해의 최고 인기가요, 최고 음반상 등을 수상했다.

 

이후 현재까지 활발한 음악활동과 함께 여러 토크쇼 패널, 라디오 DJ , 방송인으로서 대중과 꾸준한 소통을 이어가고 있다.

 

▲ 지난 29일 가수 이무송씨가 여주시 홍보대사에 위촉됐다. (사진제공 = 여주시) 
    


이날 위촉된 이무송 홍보대사는 앞으로 여주에서 다양한 공연활동을 펼칠 계획이며 문화 관광의 도시 여주를 적극적으로 홍보해나갈 것이라고 다짐했다.

 

이충우 여주시장은 소탈하고 진솔한 모습으로 대중과 소통하는 이무송님을 홍보대사로 모실 수 있어서 매우 뜻깊게 생각한다면서 문화 관광 도시로 새로운 도약을 준비 중인 여주시의 홍보대사로 큰 역할을 기대한다고 말했다.

 

박상래 기자



편집부의 최신기사   [ 다른기사 더보기 ]
 
  l   회사소개   l   광고안내   l   구독신청   l   기사제보   l   개인정보보호정책   l   제휴문의   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