처음으로  l  로그인  l  회원가입  l  아이디/비밀번호찾기  l  최종편집일: 2020.9.22 10:13
 http://www.joongboonews.com/news/145012
발행일: 2012/01/03  수정 및 삭제금지
2012년 경기도 지도자 신년 인사말


화면크기:
앵커 : 권중섭
임진년 새해가 밝았습니다. 올해는 총선과 대선이 있기도 합니다. 이러한 가운데 수원상공회의소 신년회에서는 지도자와 경제단체 연합회가 하나가 되어 화이팅을 외치고 있습니다. 안봉숙 기자가 취재했습니다.

리포트 : 안봉숙
2012년 임진년 새해를 맞이한 첫날 수원시상공회의소 신년 인사회에는 수원캐슬호텔에 지역경제인 등 500여명이 참석했습니다.

이 자리에서 염태영 수원시장은 지난 한해 수원시가 최우수상을 많이 받는 한해였다고 하고 있습니다.

멘트 : 염태영 수원시장

강장봉 수원시의회 의장도 시의원들의 많은 활약이 있었다고 피력하고 있기도 합니다.

멘트 : 강장봉 수원시의회 의장

이 지역 국회의원들도 지난 한 해 동안 많은 고생을 하였다며 올해도 더 열심히 지역경제를 극복해 나가자고 하고 있습니다.

수원상공회의소 신년 인사회에서 지역 경제인들 뿐만아니라 지도자들은 하나가 되어 손을 맞잡고 시루떡을 힘차게 자르고 있습니다.

샴페인을 터뜨리고 정파를 넘어 서로 주거니 받거니 정을 나누면서 한 해도 뜻을 모아 다 같이 나가자는 뜻 깊은 자리입니다.

이 자리 참석한 김상곤 경기도교육감의 샴페인 축배 신년 인사말도 들어보겠습니다.

멘트 : 김상곤 경기도교육감

상공회의소 신년 인사회가 끝나고 한 자리에 모여 기념촬영에 들어가고 있습니다.

지역 경제를 이끌고 있는 이들 지도자들은 다 같이 모여 하나가 되고 뜻을 같이 하는 임진년 새해 첫 만남의 자리로 이어져 출발부터 지역경제 활성화에도 기대가 되고 있습니다.

멘트 : 사회자 화이팅

김문수 경기도지사도 〝새해엔 경기도민 모두의 소원성취를 기원한다〞고 화이팅을 외치고 있습니다.

인터뷰 : 김문수 경기도 지사

올해는 나라의 총선과 대선이 있는 중요한 한 해이기도 합니다. 국민들과 지도자가 하나가 되어 머리를 맞대고 경제를 살릴 수 있는 그런 한 해가 되길 바랍니다.

중부뉴스 안봉숙입니다.


수정 및 삭제금지의 최신기사   [ 다른기사 더보기 ]

 
  l   회사소개   l   광고안내   l   구독신청   l   기사제보   l   개인정보보호정책   l   제휴문의   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