처음으로  l  로그인  l  회원가입  l  아이디/비밀번호찾기  l  최종편집일: 2021.1.19 11:02
글씨크기 크게  글씨크기 작게  기사 메일전송  기사 출력  기사스크랩
 http://www.joongboonews.com/news/146765
발행일: 2013/12/18  편집부
중부뉴스, 경기도의회 우수의원 2명 선정


화면크기:

중부뉴스, 경기도의회 2013년도 행정사무감사 우수의원 2명 선정

 

앵커 : 권중섭

경기도의회 2013년도 행정사무감사 우수의원 2명을 중부뉴스에서 선정하였습니다. 경기도 본회의장에서 시상식을 하였습니다. 안봉숙 기자가 취재했습니다.

 

리포트 : 안봉숙

경기도의회는 올해 행정사무감사도 끝나고 내년도 예산도 마무리 지어가고 있습니다.

 

중부뉴스는 올해 7회째로 경기도의회 우수의원을 2명을 선정했습니다.

 

경기도의회 의원 131명 중 엄선해 김광래 의원과 김광철 의원을 올해 경기도의회 행정사무감사 우수의원으로 선정했습니다.

 

김광래 의원은 교육의원으로 성남교육장을 끝으로 경기도 교육의원으로 입문, 경기교육의 폭 넓은 교육재정의 건전화를 위한 예산 심의와 학생들의 기초체력 증진을 위해 예산 편성에 충분히 확보가 되도록 노력했습니다.

 

이번 행정사무감사에서 교육행정의 비효율적, 비교육적 측면에 대한 지적과 대안 제시로 올해 중부뉴스에서 우수의원으로 선정됐습니다.

 

다음으로 경기도의회 의원 131명 중 중부뉴스에서 우수의원으로 선정된 김광철 의원을 살펴보겠습니다.

 

김의원은 2013년도 경기도의회 행정사무감사에 있어 경기북부의 도로 보급률 전국 최하위임을 알고 임진강 평화 문화권과 연계해 372번 도로는 특별한 관심을 가지고 행감에 임했습니다.

 

특히 DMZ 트루드행사는 강원도와 상생 협력하되 경기도가 주도하고 평화통일 마라톤 대회는 1사단과 협조해 이뤄질 수 있도록 심혈을 기울이고 있는 등 경기도의 핵심 사안을 폭 넓게 질의를 통해 중부뉴스에서 선정한 우수의원으로 영광을 차지했습니다.

 

중부뉴스 안봉숙입니다.

 


편집부의 최신기사   [ 다른기사 더보기 ]

 
  l   회사소개   l   광고안내   l   구독신청   l   기사제보   l   개인정보보호정책   l   제휴문의   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