처음으로  l  로그인  l  회원가입  l  아이디/비밀번호찾기  l  최종편집일: 2021.1.19 11:02
글씨크기 크게  글씨크기 작게  기사 메일전송  기사 출력  기사스크랩
 http://www.joongboonews.com/news/146734
발행일: 2013/12/12  편집부
수원시의회 의원 시정 질의


화면크기:

수원시의회 의원 시정 질의

 

앵커 : 권중섭

수원시의회 본회의장에서는 여야 의원들이 정치적 공세로 날을 세우고 있습니다. 안봉숙 기자가 취재했습니다.

 

리포트 : 안봉숙

수원시의회 제301회 정례회 2차 본회의장에서는 여야 의원들이 정치적 각을 세우고 있습니다.

 

의원들이 본 회의장 시정 질문에서 상대방의 정책추진을 질문하고 있어 들어보겠습니다.

 

먼저 새누리당 전애리 의원은 2년 전 자료를 본 회의장에서 시정 질의를 하고 있어 들어보겠습니다.

 

멘트 : 새누리당 전애리 의원

 

민주당 김명욱 의원은 수원시가 추진하고 있는 생태교통수원2013 추진 사업에 기반시설을 정비하게 됐다고도 밝히고 있습니다.

 

멘트 : 민주당 김명욱 의원

 

의원이 시정 질의를 하려면 지방자치법 71조 수원시의회 회의 규칙에 의해 3일 이전에 질의 내용을 시장에게 전달하도록 되어 있지만 이대영 의원은 시정 질문과 거리가 먼 내용을 가지고 단상으로 나와 시장에게 답변을 요구하고 있기도 합니다.

 

내년 지방선거를 앞두고 이렇게 기초 의회마저 여야는 지역 현안사업을 가지고 의회 본 회의장에서 정치적 공세를 가세하고 있다는 눈총을 피하기는 어려울 것입니다.

 

중부뉴스 안봉숙입니다.

 


편집부의 최신기사   [ 다른기사 더보기 ]

 
  l   회사소개   l   광고안내   l   구독신청   l   기사제보   l   개인정보보호정책   l   제휴문의   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