처음으로  l  로그인  l  회원가입  l  아이디/비밀번호찾기  l  최종편집일: 2018.12.14 17:37
글씨크기 크게  글씨크기 작게  기사 메일전송  기사 출력  기사스크랩
 http://www.joongboonews.com/news/159188
발행일: 2017/07/28  편집부
경기도의회 문화체육관광위원회 염종현 위원장, 제1회 경기도 다양성 영화제 참석

        경기도의회 문화체육관광위원회 염종현(더불어민주당, 부천1)] 위원장은 28일수원 굿모닝하우스에서 열린 1회 경기도 다양성 영화제에 참석했다.

 

       개막식에 참석한 염종현 위원장은 남경필 경기도지사, 주한일본대사관 공보문화원 부원장 및 영화제 관계자와의 간담회를 가지고, 영화제 개최를 축하하며, 처음으로 개최되는 영화제 성공을 기원했다.

 

        이번 영화제는 도심 속 가족과 함께 즐기는 힐링과 행복의 작은 영화 문화 공유를 주제로 기획 됐으며, 개막작 병구의 상영을 시작으로 행복목욕탕 온 가족이 즐길 수 있는 다양성 영화가 상영된다.

 

       염종현 위원장은 도심 속 가족과 함께 즐길 수 있는 힐링의 장이 마련된 것을 축하하며, 앞으로 경기도의회도 다양성 영화가 대중화 될 수 있도록 적극 지원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이날 영화제에는 염종현 위원장 외에도 정윤경 의원(더불어민주당, 비례) 참석하여 영화인들과 함께하며 자리를 빛냈다.

 

       권중철 기자


편집부의 최신기사   [ 다른기사 더보기 ]
 
  l   회사소개   l   광고안내   l   구독신청   l   기사제보   l   개인정보보호정책   l   제휴문의   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