처음으로  l  로그인  l  회원가입  l  아이디/비밀번호찾기  l  최종편집일: 2019.11.11 17:05
글씨크기 크게  글씨크기 작게  기사 메일전송  기사 출력  기사스크랩
 http://www.joongboonews.com/news/160997
발행일: 2017/12/14  편집부
(재)화성시문화재단, 시민들의 문화나눔' Relay문화나눔콘서트' 개최

 

(재)화성시문화재단에서 지원하고 있는 화성시생활문화동호회들이 연말을 맞아 ‘Relay 문화나눔콘서트’를 마련하였다.


화성시생활문화동호회 문화나눔 콘서트는 시민들로 구성되어 활동하며 한 해 동안 다양한 여건에 따라 문화적인 혜택을 받아온 생활문화동호회가 스스로 나눔을 실천하는 의미 있는 시간이다.

 

현재 화성시문화재단에 등록된 동호회는 114개이며, 18개의 동호회가 지난 11일 화성시남부노인복지관을 시작으로 12월 19일 오전 10시부터 12시까지 화성시 여울림종합사회복지관, 12월21일 오전 11시부터 13시까지 양감면 불우이웃돕기 자선축제 등 화성시 서남부권의 지역민들의 문화적 욕구 충족을 위해 찾아가는 공연을 진행 할 계획이다. 


‘Relay 문화나눔콘서트’에는 K댄스, 나래울하모니카 앙상블, 라르고색소폰, 무봉 색소폰, 미담 춤 사랑, 벨칸토, 블랙다이아 밸리 댄스, 사랑나눔, 신나라 남부 색소폰, 실버 한마음 하모니카, 아마빌레 플롯, 우쿨알카네, 춤이랑, 퀸 밸리, 태안농협서예동아리, 해피 라틴, 화산 춤 사랑, 화성 기타 앙상블까지 다양한 장르에서 활동하고 있는 동호회들이 참여한다.


이들은 취미로 시작한 새로운 배움을 멈추지 않고, 수준급의 실력으로 발돋움한 것은 물론 의미있는 나눔으로 진정한 문화의 가치를 실천하고 있다.
  
화성시문화재단에서는 생활문화의 발전과 시민의 다양한 문화향유를 위해 생활문화동호회 대상의 활동 장려 사업을 지원하고 있다.


김선옥 기자


편집부의 최신기사   [ 다른기사 더보기 ]

 
  l   회사소개   l   광고안내   l   구독신청   l   기사제보   l   개인정보보호정책   l   제휴문의   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