처음으로  l  로그인  l  회원가입  l  아이디/비밀번호찾기  l  최종편집일: 2019.3.22 14:00
글씨크기 크게  글씨크기 작게  기사 메일전송  기사 출력  기사스크랩
 http://www.joongboonews.com/news/161434
발행일: 2018/01/15  편집부
화성시문화재단 반석아트홀 <최백호의 낭만콘서트> 열려
- 1월 25일까지 예매 시 조기예매 30%할인 적용 -

우리 시대의 낭만을 노래하는 가수 최백호가 2월 10일 동탄복합문화센터 반석아트홀을 찾는다.


최백호는 데뷔곡 ‘내 마음 갈 곳을 잃어’를 계기로 세련된 멜로디와 시적 가사로 폭발적인 인기를 얻었다.


그는 1970년대와 80년대 당시, 한국 가요의 주류이던 트로트 음악 사이에서 깊은 서정성과 호소력 짙은 목소리로 당대의 다른 가수들과 구별되는 특별한 음악적 자리를 차지했다. 



독보적인 음색과 창법으로 인기를 얻은 최백호는 이후 입대 직전의 감정을 섬세하게 묘사한 ‘입영전야’, 항구도시 포항을 노래한 ‘영일만 항구’, 삶의 허무와 지나간 시간에 대한 미련을 담은 ‘낭만에 대하여’ 등여러 히트곡을 직접 작사, 작곡해 싱어송라이터로 자리매김했다. 또한 2000년대에 들어서는 후배가수 아이유, 어반자카파의 조현아, 린, 기타리스트 박주원 등과의 음악작업을 통해 장르를 넘나들며 끊임없는 음악적 도전을 하고 있다.


올해 데뷔 41주년을 맞은 가요계 거장, 최백호는 이번 반석아트홀 공연에서 그의 대표곡 ‘길 위에서’, ‘그쟈’, ‘사랑, 그 쓸쓸함에 대하여’ 등을 선보이며 관객들과 자작곡 탄생 비화, 인생, 추억에 대한 깊은 이야기를 나눌 예정이다.


원로가수 최백호의 낭만콘서트는 2월 10일 토요일 오후 5시에 열린다.


티켓 예매는 1월 16일 화요일 오전 10시부터 인터파크 티켓, 아트홀 홈페이지, 전화로 가능하며 25일까지 예매시 조기예매 30% 할인혜택을 받을 수 있다.


최봉환 기자



 
  l   회사소개   l   광고안내   l   구독신청   l   기사제보   l   개인정보보호정책   l   제휴문의   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