처음으로  l  로그인  l  회원가입  l  아이디/비밀번호찾기  l  최종편집일: 2019.11.11 17:05
 http://www.joongboonews.com/news/173125
발행일: 2019/09/06  편집부
전국 제1회 통합테니스대회

 

이재명 경기도 장애인체육회회장은 지난 4일 수원 만석공원 테니스장 환영회에서 사람이 반갑습니다휴먼시티 수원에서 1회 경기도지사배 전국통합테니스대회가 개최되는 것을 매우 뜻깊게 생각하며, 경기도를 방문해 주신 선수 여러분을 진심으로 환영한다라고 했다.

  

아울러 오늘 대회를 준비해주신 경기도장애인테니스협회 김인옥회장님을 비롯한 모든 관계자 여러분의 노고에도 감사의 뜻을 전한다 했다.

 

우리는 평창 동계패럴림픽에 참가한 선수들의 모습을 지켜보면서 장애란 그저 다양성 중의 하나일 뿐이며, 자신의 한계를 뛰어 넘어 도전하는 모습에서 모든 것을 해낼 수 있다는 꿈과 희망을 보며 감명을 받았다고 했다.

 

이번 전국장애인테니스대회는 승패를 떠난 장애인들 간 친선과 우의를 다지는 아름다운 체육의 축제의 장이 될 것이며, 대회가 장애인들의 건강 증진을 도모하고, 장애인과 비장애인이 소통하는 자리가 되기를 희망한다고 했다.

 

경기도는 체육으로새로운경기 공정한 세상을 만들기 위해 사회적 제약과 편견 극복에 앞장 서겠다고 하면서, 모든 분들이 불편함 없이 장애인체육을 접할 수 있도록 접근성을 대폭 개선하고 같은 취미를 가진 분들끼리 화합할수 있는 환경을 조성해 나가겠다고 했다.

 

다시한번 1회 경기도지사배 전국통합테니스대회개최를 환영하며, 함께 해주신 모든분들의 가정에 건강과 행복이 가득하기를 기원한다고 했다.

 


권중섭 기자


관련사진  l 작은 사진을 클릭하시면 큰 사진을 보실수 있습니다.
편집부의 최신기사   [ 다른기사 더보기 ]
 
  l   회사소개   l   광고안내   l   구독신청   l   기사제보   l   개인정보보호정책   l   제휴문의   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