처음으로  l  로그인  l  회원가입  l  아이디/비밀번호찾기  l  최종편집일: 2020.1.20 18:21
글씨크기 크게  글씨크기 작게  기사 메일전송  기사 출력  기사스크랩
 http://www.joongboonews.com/news/175838
발행일: 2019/12/11  편집부
오비맥주, 연말 맞아 청주시에 '인재육성 장학금'과 '사랑의 쌀' 기탁
- 11일 장학금 1500만 원과 900만 원 상당 ‘사랑의 쌀’ 전달


오비맥주(대표 고동우)11일 오전 10시 청주시청을 방문해 홈타운 인재육성 장학금과 사랑의 쌀을 청주시에 기탁했다.


이날 기탁식에는 한범덕 청주시장, 오비맥주 서홍석 충청권역장, 이철우 청주공장장, 한정규 청주지점장이 참석했다.

 

오비맥주는 지역인재 육성을 위한 장학금 1500만 원과 함께 관내 저소득층을 위한 사랑의 쌀 320(900만 원 상당)를 전달했으며, 특히 장학금은 2015년부터 지역인재 육성과 교육의 발전을 위해 꾸준히 이어오는 대표적인 지역 나눔 사회공헌활동으로 누적금액이 약 15000만 원에 달하며, 경제적 도움이 필요한 저소득 대학생들의 생활비 및 학업 지원 등을 위해 사용된다.

 

오비맥주 서홍석 충청권역장은연말연시를 앞두고 도움이 필요한 학생들이 더 따뜻한 겨울을 보내며 학업에 매진할 수 있도록 장학금을 전달했다라며앞으로도 다양한 지역사회 나눔을 통해 기업 핵심 이념인 지역과의 상생 발전을 실천하겠다라고 말했다.

 

오비맥주는 올해 새로운 사회공헌브랜드인‘OB 좋은 세상을 공표하고 인재육성 장학금 외에도해피 라이브러리지역아동센터 학습시설 개선 사업, ‘해피 라이브러리 영어교실임직원 재능기부 프로그램, 가뭄 철 농업용수 지원 활동 등 지역 발전을 위한 다양한 사회공헌활동을 전개하고 있다.


시 관계자는이웃 사랑과 지역 나눔을 앞장서서 실천하는 오비맥주에 감사하며, 청주시에서도 관내 어려운 이웃들을 지원하기 위해 더욱 노력하겠다라고 말했다.



권중철 기자


편집부의 최신기사   [ 다른기사 더보기 ]
 
  l   회사소개   l   광고안내   l   구독신청   l   기사제보   l   개인정보보호정책   l   제휴문의   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