처음으로  l  로그인  l  회원가입  l  아이디/비밀번호찾기  l  최종편집일: 2021.10.14 17:34
글씨크기 크게  글씨크기 작게  기사 메일전송  기사 출력  기사스크랩
 http://www.joongboonews.com/news/193570
발행일: 2021/09/16  편집부
용인도시공사, '용인시 산하기관 간 제1회 실무회의' 개최
- 친환경·사회기여·투명경영 등 사회적 가치 확산 의지 확인


용인도시공사는 지난 15일 용인시 산하기관 간 제1회 실무회의를 개최했다고 밝혔다.

지난 7월 29일 진행된 용인시 산하기관 간 상호협력 협약식에 따른 후속 진행으로 마련된 이번 회의에는 용인도시공사, 용인시정연구원, 용인시자원봉사센터, 용인시청소년미래재단, 용인문화재단, 용인시축구센터, 용인시디지털산업진흥원 등 용인시 산하 7개 공공기관 실무자들이 참석했다.

지난 협약식에서 용인시 산하 공공기관은 문화도시 조성, 구도심 활성화, 반도체 클러스터 및 플랫폼 시티 등 주요 핵심사업 협력, 기관간 상호 업무 수행에 필요한 자문과 자원 공유에 대해 약속했다. 이에 따라 이번 회의에서는 산하기관간 협조체계 구체화, 제도 정비 등 실무협의체 운영 방향에 대해 논의했다. 

또한 향후 주기적으로 회의를 진행하는 등 기관 간 모임을 정례화하여, 상호 이슈를 공유하고 지속적으로 협력을 강화해 나가기로 합의했다.

제1회 실무회의를 추진한 용인도시공사 관계자는 “오늘 회의를 통해 산하기관 간 업무 교류의 계기를 마련하게 되어 뜻깊었다.” 며 “상호 교류가 용인시 발전에 기여할 수 있도록 공사 차원의 노력을 아끼지 않겠다.”고 밝혔다.


김영수 기자

편집부의 최신기사   [ 다른기사 더보기 ]
 
  l   회사소개   l   광고안내   l   구독신청   l   기사제보   l   개인정보보호정책   l   제휴문의   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