처음으로  l  로그인  l  회원가입  l  아이디/비밀번호찾기  l  최종편집일: 2022.12.7 14:28
 http://www.joongboonews.com/news/195959
발행일: 2022/01/14  편집부
권대영 회장, “화성시충청향우회 정성 들여...”

- 지난해 현광토건 앞으로 1400만 원을 장학금 내놓아

- 충청인들의 자부심과 긍지로 이끌어 나가

 

(재)화성시충청향우회 제2기 1차 임원진 회의를 개최하고 있다.


()화성시충청향우회 임원회가 지난 13일 남양읍에 있는 충청향우회 사무실에서 개최됐다.

 

2대 회장으로 취임한 권대영 회장 취임 첫 임원회에서 임원진 소개, 사무국 직원 소개에 이어 회장 인사말을 했다.

 

권회장은 인사말에서 고향을 떠나 이 곳 화성에서 살면서 가족과 같이 정이 많이 있는 향우회로 이끌어나가겠다고 했다.

 

이 날 안건상정으로는 정기총회 및 이취임식 진행여부, 연간 계획수립, 21년 회계보고, 2기 감사 추천, 1기 남기능 회장의 명예회장 추대의 건, 기타 안건 등으로 올려 임원진회에서 회의를 거쳐 일괄상정 처리되었다.

 

권회장은 지난 해만 해도 수석부회장으로 있으면서 현광토건 장학금으로 14백만 원을 내놓아, 화성지역 다른 향우회에서는 관심있게 지켜보고 있는 가운데 충청인들의 자녀가 있는 회원들에게 장학금을 지급하기도 했다.

 

이뿐만 아니라 사무실 운영비 등 다각적으로 지원. 권회장이 화성시 ()화성시충청향우회에 대한 자부심과 긍지를 회원들에게 심어주는 등 정성을 들여오고 있다.

 

A모 회원은 “()화성시충청향우회에서 장학금을 지급하는 것에, 충청인들의 활력을 불어넣어 주고 있어 감사하게 생각한다고도 했다.

 

유경숙 기자


편집부의 최신기사   [ 다른기사 더보기 ]
 
  l   회사소개   l   광고안내   l   구독신청   l   기사제보   l   개인정보보호정책   l   제휴문의   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