처음으로  l  로그인  l  회원가입  l  아이디/비밀번호찾기  l  최종편집일: 2022.5.11 14:38
글씨크기 크게  글씨크기 작게  기사 메일전송  기사 출력  기사스크랩
 http://www.joongboonews.com/news/198746
발행일: 2022/05/10  편집부
용인시, 2022년 '북타임' 작가초청강연 진행
- 오는 12일부터 다음달 24일까지 작가 6명과 함께하는 북타임 운영

작가초청강연회 북타임이 올해도 용인시민들을 찾아온다.

 

용인시가 지난 2017년부터 매년 개최하고 있는 북타임은 작가와 직접 소통할 수 있어 시민들에게 큰 호응을 얻고 있다.

 

올해는 오는 12일부터 다음달 24일까지 총 6명의 작가가 참여해 신비로운 우주 세계, 우리 아이 육아 비법, 엄마의 자존감을 높이는 방법 등 다채로운 주제로 시민들과 만난다.

 

 


먼저 12일 청덕도서관에서는 별똥별 아줌마가 들려주는 과학 이야기 시리즈의 이지유 작가가 우주에 대한 다양한 이야기를 들려주고, 19일에는 구성도서관에서 엄마가 하지 못한 말, 아이가 듣고 싶은 말의 최경선 작가가 4차산업시대에 걸맞는 육아 비법을 전수한다.

 

21일 수지도서관에서는 남다른 방구석, 엄마의 새벽4를 쓴 지에스더 작가가 엄마의 자존감을 높이는 자기계발법을 알려주고, 다음달 15일에는 흥덕도서관에서 책 읽어주기의 힘의 최승한 작가가 독서교육 방법에 대해 이야기한다.

 

이어 같은달 17일에는 상현도서관에서 영어 공부 잘하는 아이는 이렇게 공부합니다의 김도연 작가가 현실적인 영어 교육법을 소개하고, 마지막으로 24일에는 죽전도서관에서 초등 글쓰기 수업의 김윤정 작가가 글쓰기에 어려움을 느끼는 아이를 위한 맞춤해설강의를 진행한다.

 

시 관계자는 작가와 소통할 수 있는 북타임은 매년 많은 시민의 사랑을 받고 있다면서 올해는 용인특례시 원년의 해를 기념해 예년보다 더욱 풍성하게 준비했으니 애정어린 관심을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프로그램에 대한 자세한 내용 및 참여 방법은 각 도서관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김영수 기자



편집부의 최신기사   [ 다른기사 더보기 ]
 
  l   회사소개   l   광고안내   l   구독신청   l   기사제보   l   개인정보보호정책   l   제휴문의   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