처음으로  l  로그인  l  회원가입  l  아이디/비밀번호찾기  l  최종편집일: 2022.9.28 14:18
글씨크기 크게  글씨크기 작게  기사 메일전송  기사 출력  기사스크랩
 http://www.joongboonews.com/news/201064
발행일: 2022/08/11  편집부
부영그룹, 제주 중문에 위치한 제주부영호텔&리조트 그린카드 이벤트 실시
- 2박 이상 투숙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객실 미정비 요청 시 식음쿠폰 증정

부영그룹 제주부영호텔&리조트 전경
  


휴가철 인기 관광지로 손꼽히는 제주 중문에 위치한 제주부영호텔&리조트가 2박 이상 투숙하는 고객들을 대상으로 그린카드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부영그룹이 운영하는 제주부영호텔&리조트는 이불이나 베개 세탁으로 인한 환경오염을 최소화 하고자 2박 이상 투숙하는 고객들이 객실 청소나 침구 미정비를 요청할 경우 객실 타입에 따라 1만원에서 2만원까지 식음료 쿠폰을 제공하고 있다.

 

공통적으로 미정비 1회당 호텔의 경우 1만원 식음쿠폰, 리조트의 경우 프리미엄, 임페리얼 타입은 1만원 식음쿠폰, 프리미엄 스위트 이상은 2만원 식음쿠폰이 제공된다. 이용 방법은 객실 예약 시 그린카드 이벤트 참여를 요청하면 된다.


부영그룹 관계자는 제주부영호텔&리조트를 찾는 관광객들이 그린카드 정책을 적극 이용해 환경오염 줄이기 동참과 식음쿠폰으로 소소한 재미를 더하는 여행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부영그룹 제주부영호텔&리조트 야외수영장
  


부영그룹 제주부영호텔&리조트는 제주 앞바다가 한 눈에 보이는 전망과 깔끔한 내부 시설을 갖추고 있다. 특히 SNS에는 제주부영호텔&리조트만의 이국적인 건물 구조와 야외 수영장 등이 관광객들의 호평을 얻고 있다. 제주부영호텔&리조트는 총 262실 규모의 호텔과 187실 규모의 리조트로 구성됐으며, 키즈카페, 기타 레스토랑, 피트니스룸 등 다양한 시설을 갖췄다.


권중섭 기자


 


편집부의 최신기사   [ 다른기사 더보기 ]
 
  l   회사소개   l   광고안내   l   구독신청   l   기사제보   l   개인정보보호정책   l   제휴문의   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