처음으로  l  로그인  l  회원가입  l  아이디/비밀번호찾기  l  최종편집일: 2022.9.28 14:18
글씨크기 크게  글씨크기 작게  기사 메일전송  기사 출력  기사스크랩
 http://www.joongboonews.com/news/201167
발행일: 2022/08/17  편집부
김경희 화성시의회 의장, 제4기 화성시소상공인연합회장 취임 축하

화성시의회 김경희 의장은 지난 16일 화성시청 대강당에서 개최된 제4기 화성시 소상공인연합회 회장 취임식에 참석하여, 신임 김창석 회장 취임 및 임원진의 위촉을 축하하였다.


화성시소상공인연합회는 화성시 소상공인의 권익을 대변하고 경영 안전과 지역 경제 활성화를 돕고자 설립된 단체로, 집행부 임원 24, 자문위원 14명을 포함하여, 7,500명의 회원으로 운영되고 있다.

 

이날 행사는 내빈소개를 비롯하여, 4기 화성시소상공인연합회 위촉장 수여, 취임사, 지역 임원 임명장 수여, 축사 그리고 모범 상공인 표창 수여, 기념 촬영 순으로 진행됐다.

 

  


신임 김창석 회장은 취임사를 통해 여러분과 힘을 합쳐 화성시 소상공인분들이 웃는 그 날까지 지속 가능한 성장과 경영 안전을 촉진하고 나아가 다양한 정책 연구를 통해 여러분의 역량 강화에 이바지 하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축사를 통하여 김경희 의장은화성시소상공인연합회 김창석 회장과 임원분들의 취임을 축하드린다, “코로나19 상황 속에서 특히 더 많은 어려움을 겪고 계신 분들이 소상공인 여러분인 것으로 알고 있다. 앞으로도 서로 지혜를 모으고, 협력해 오늘날 위기 또한 잘 헤쳐나갔으면 한다고 격려하였다.


권중섭 기자

  


편집부의 최신기사   [ 다른기사 더보기 ]
 
  l   회사소개   l   광고안내   l   구독신청   l   기사제보   l   개인정보보호정책   l   제휴문의   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