처음으로  l  로그인  l  회원가입  l  아이디/비밀번호찾기  l  최종편집일: 2023.5.31 09:11
 http://www.joongboonews.com/news/204238
발행일: 2022/12/30  편집부
[중부뉴스] 중부뉴스 박경옥 편집장 , 헌혈 100회 명예 포장증 수여받아

▲ 박경옥 중부뉴스 편집장이 100회 헌혈 후 대한적십자사 로부터 포장증을 수여 했다. (사진제공 : 대한적십자사)

 

중부뉴스 박경옥 편집장이 오늘 대한적십자에서 명예 포장증을 받았다.

 

대한적십자사는 숭고한 인류애의 정신을 발휘하여 생명 나눔 헌혈문화 확산에 나서고 있는 가운데, 박경옥 중부뉴스 편집장은 100회 생명 나눔 헌혈자에게 수여하는 포장증을 받았다.

 

박편집장은 "고등학교 때부터 시작한 헌혈 나눔이 어디선가 필요한 생명 나눔에 도움이 되길 바라는 마음으로 지금까지 이어왔는데, 꼭 필요한 생명나눔 현장에 전달이 되어 도움이 되길 바란다" 고 말하며,  "코로나 장기화로 전혈이 많이 부족한 상황이므로, 많은 분들의 참여로 헌혈 공급에 도움이 되는 손길이 이어지길 바란다"고 마음을 전했다.

 

대한적십자사 관계자는 "이번에 100회 헌혈 한 박경옥 회원의 헌혈은 철분 농도가 높아 이를 이용하는 환자들에게 유익하게 사용될 것이다" 라고 말했다.

 

인계동에 사는 A모씨는 대한적십자사 창립 117주년을 맞아 코로나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가운데 100회 헌혈은 매우 뜻깊은 일이다고 했다.

 

조영숙 기자

 


편집부의 최신기사   [ 다른기사 더보기 ]
 
  l   회사소개   l   광고안내   l   구독신청   l   기사제보   l   개인정보보호정책   l   제휴문의   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