처음으로  l  로그인  l  회원가입  l  아이디/비밀번호찾기  l  최종편집일: 2023.1.27 16:02
글씨크기 크게  글씨크기 작게  기사 메일전송  기사 출력  기사스크랩
 http://www.joongboonews.com/news/204633
발행일: 2023/01/19  편집부
여주시, 설 명절 『사랑의 복주머니』 선물 세트 전해져...점동면 지역사회보장협의체
- 어려운 이웃에게 따뜻한 사랑으로 「사랑의 복주머니」 선물세트 전달

▲ 점동면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설 명절 『사랑의 복주머니』 선물 세트 전달 (사진제공 : 여주시)


지난 18일 점동면 지역사회보장협의체(공공위원장 김동윤, 민간위원장 전충종)에서는 설 명절을 맞이하여 저소득층 계층에게 따뜻한 명절을 보내기 바라는 마음으로 사랑의 복주머니선물세트 60상자를 제작하여 전달하였다.

 

점동면 지역사회보장협의체는 복지대상자들을 위한 사업을 꾸준히 발굴하고 있으며사랑의 복주머니사업은 따뜻한 설 명절을 보내도록 홍삼 건강기능식품, 즉석식품, 라면, 과일 등 총 19종류로 구성하여 점동면 부녀회장이 가가호호 직접 방문하여 전달하였다.

 

선물을 전달 받은 어르신은 명절에 찾아오는 가족이 없어 외로웠는데 이렇게 마을부녀회장님이 직접 말벗도 되어 주고 뜻깊은 선물도 받으니 반가운 가족이 찾아온 것만 같다. 배려해주시는 마음 고맙게 받겠다.”라고 감사함을 전하였다.

 

점동면장(김동윤)모두가 즐거운 명절을 보냈으면 하는 마음으로 선물에 그치지 않고 안부도 물으며 어르신들의 외로움을 달래드리고 싶다. 도움이 필요한 분들에게 잘 전달하겠고 나눔과 사랑이 끊이지 않는 점동면이 되도록 더욱 노력하겠다.”고 소감을 전했다.

 

[중부뉴스] 권영주 기자



편집부의 최신기사   [ 다른기사 더보기 ]
 
  l   회사소개   l   광고안내   l   구독신청   l   기사제보   l   개인정보보호정책   l   제휴문의   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