처음으로  l  로그인  l  회원가입  l  아이디/비밀번호찾기  l  최종편집일: 2023.3.24 09:18
 http://www.joongboonews.com/news/205497
발행일: 2023/03/10  편집부
허준문화진흥재단, 인도네시아 아체 국왕 방한 DMZ 기념식수 행사 준비나서

- 아체 국왕, DMZ 통일 염원 참여

- 박수영 이사장, 허준 선생 정신문화 의식계승 활동 수행하고 있다.


▲ 인도네시아 아체 국왕 ( 사진제공 = 허준문화진흥재단 )

 

외국 국왕이 한국을 방문을 앞두고 허준문화진흥재단측은 국왕과 기념식수를 가질 예정으로 알려지고 있다.

 

허준문화진흥재단측은 오는 17DMZ에 인도네시아 특별자치구 아체 국왕이 방문한다고 밝혔다.

 

아체 국왕은 이 자리에서 통일을 염원하는 탄소중립을 위한 기념식수를 하고, 기능성 유기농 인삼 재배법에 대한 견학을 할 예정으로 잡혀있다.

 

허준문화진흥재단측은 아체 국왕의 방문을 환영한다, “317일 오전 10시부터 오후 12시까지 DMZ견학과 기념식수를 하는 행사도 준비 되어있다고 했다.

 

▲ 인도네시아 아체 국왕 DMZ 방문 환영 현수막 ( 사진제공 = 허준문화진흥재단 )

 

허준문화진흥재단 박수영 이사장은 민통선 DMZ 내에 있는 허준묘 부근에 허준농장을 운영하고 있는 가운데, 허준 선생의 정신문화 의식계승을 위한 일련의 활동을 수행하고 있으며, 전문 인력 양성 활동을 위해 교육 아카데미를 열어 가고 있다고 했다.

 

이뿐만 아니라 허준문화진흥재단은 나무심기 행사도 참여, 탄소중립을 위한 식수사업에도 매년 공을 들여오고 있다.

 

권중섭 기자



편집부의 최신기사   [ 다른기사 더보기 ]
 
  l   회사소개   l   광고안내   l   구독신청   l   기사제보   l   개인정보보호정책   l   제휴문의   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