처음으로  l  로그인  l  회원가입  l  아이디/비밀번호찾기  l  최종편집일: 2023.9.21 10:29
글씨크기 크게  글씨크기 작게  기사 메일전송  기사 출력  기사스크랩
 http://www.joongboonews.com/news/207112
발행일: 2023/05/30  편집부
이충우 여주시장, 2023년 영유아 부모 간담회 개최

▲ 2023년 영유아 부모 간담회 (사진제공 = 여주시) 
     


여주시(시장 이충우)는 지난 26일 여주시 육아종합지원센터에서 영유아 부모 14명과 함께 간담회를 개최했다.

 

이번 간담회는 아이키우기 좋은 여주를 만들기 위해 여주에서 영유아를 키우고 있는 부모를 대상으로 아이키우기 좋은 여주의 모습 함께 그려요라는 주제로 약 2시간 가량 자유롭고 편안한 분위기에서 진행되었었다.

 

이날 간담회에서 참석자들은 출산율 증가를 위해 시험관 시술에 대한 지원 소아과 접수 방법 개선 및 유아 입원실 설치 영유아들은 위한 다양한 공연 어린이 놀이시설 확충 어린이집 보육교사 지원 및 환경개선 어린이집 앞 승하차 구역 안전확보 여주시 육아종합지원센터 프로그램 확대 및 예약시간 다양화 초등학생 돌봄센터 확대 등 다양한 분야에 대해 의견을 나누었다.

 

이날 참석자들은 바로 해결하려고 노력해 주시려는 모습이 감동적이었다.” “같이 아이를 키우는 어머님들의 의견을 들을 수 있어 좋았다.”라는 반응이었다.

 

▲ 이충우 여주시장 (사진제공 = 여주시) 
     


이충우 시장은 오늘 직접 부모님들을 만나 이야기를 나눌 수 있어 뜻깊은 자리였다. 말씀해 주신 내용에 대해 바로 이행할 수 있는 것은 빠른 시일안에 시행토록 하겠으며, 장기적인 것은 검토해 보도록 하겠다. 아이를 낳아 편하게 키울 수 있는 여주를 만들기 위해 노력하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앞으로도 여주시는 아파트 주민간담회, 오늘도 묵묵히 봉사하고 있는 읍면동 자원봉사단체와의 간담회를 실시하여 시민과의 소통을 꾸준히 이어나갈 예정이다.

 

권영주 기자




편집부의 최신기사   [ 다른기사 더보기 ]
 
  l   회사소개   l   광고안내   l   구독신청   l   기사제보   l   개인정보보호정책   l   제휴문의   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