처음으로  l  로그인  l  회원가입  l  아이디/비밀번호찾기  l  최종편집일: 2023.9.21 10:29
 http://www.joongboonews.com/news/207867
발행일: 2023/07/10  편집부
이충우 여주시장, “친절한 여주 이미지로 지역 경쟁력 키울 터”

- 710, “친절로 다함께 행복한 여주 만들기결의대회 개최

- ‘친절 다짐 릴레이를 시작으로 34개 여주지역 기관·단체 동참

 

▲ “친절로 다함께 행복한 여주 만들기” 결의대회 (사진제공 = 여주시)
   


여주시(시장 이충우)는 지난 710일 시청 대회의실에서 34개 기관·단체·협회 130여 명이 참여한 친절로 다함께 행복한 여주 만들기결의대회를 개최했다.

 

친절로 다함께 행복한 여주 만들기는 여주시의 이미지 개선을 통한 지역 경쟁력 향상을 위해 지난 620일 이충우 여주시장의 친절 다짐을 시작으로 대한노인회 여주시지회, 여주시 소상공인연합회 등 40개 기관단체협회가 릴레이로 동참하면서 첫발을 내딛었다.

 

이날 결의대회에는 친절 다짐 릴레이에 동참한 기관단체협회가 참여하였으며, 참여단체의 친절 다짐 발표에서 대한노인회 여주시지회(회장 김병옥)노인 먼저 베푼 친절 행복되어 돌아온다는 친절 다짐 문구로 큰 박수를 받았다. 결의대회가 끝난 뒤 참석자들은 한글시장등지에서 시민을 대상으로 홍보물과 장바구니를 나눠주며 친절 캠페인을 펼쳤다.

 

▲ “친절로 다함께 행복한 여주 만들기” 결의대회 (사진제공 = 여주시)
   


이충우 여주시장은 친절은 상대방을 대하는 예절이자, 한 사람이 할 수 있는 가장 효율 높은 행동의 하나라며 오늘 결의대회가 일회성에 그치지 않고 시민들의 참여가 확산되어 다시 오고 싶은 여주!’ ‘시민이 함께 행복한 도시 여주!’를 만드는 출발점이 되기를 바란다.’ 고 당부했다

 

여주시는 앞으로도 친절이 여주의 문화가 되고 일상이 되도록 다양한 친절 캠페인을 지속적으로 추진해 나갈 계획이다.

 

권중섭 기자

 


편집부의 최신기사   [ 다른기사 더보기 ]
 
  l   회사소개   l   광고안내   l   구독신청   l   기사제보   l   개인정보보호정책   l   제휴문의   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