처음으로  l  로그인  l  회원가입  l  아이디/비밀번호찾기  l  최종편집일: 2021.10.14 17:34
글씨크기 크게  글씨크기 작게  기사 메일전송  기사 출력  기사스크랩
 https://www.joongboonews.com/news/144995
발행일: 2011/12/20  편집부
경기도청, 북한 김정일 국방위원장의 사망소식 브리핑


화면크기:

앵커 : 권중섭

경기도청은 매주 화요일 실시하는 브리핑에서 먼저 김정일 사망소식과 향후 대책 회의 내용을 김용삼 대변인이 브리핑하고 있어 안봉숙 기자가 취재했습니다.

 

리포트 : 안봉숙

매주 화요일은 경기도청 브리핑실에서 한 주간의 도정 소식을 출입하는 기자들에게 브리핑을 하는 날입니다.

 

오늘은 여느 때와는 달리 김용삼 대변인이 어제 북한 김정일 국방위원장의 사망소식에 대한 브리핑을 하고 있어 들어보겠습니다.

 

멘트 : 김용삼 경기도청 대변인

 

김용삼 대변인은 또 브리핑에서 권력구조에는 이상 없는 것으로 판단이 예상된다고도 하고 있습니다.

 

멘트 ; 김용삼 대변인

 

김정은 차기 지도자가 앞으로 세 가지 숙제를 어떻게 풀어갈 수 있을지도 브리핑 하고 있습니다.

 

멘트 : 김용삼 대변인

 

경기도는 북한과도 인접하고 있어 유관기관과 유기적으로 긴밀하게 비상근무에 들어갔다고 합니다.

 

멘트 : 김용삼 대변인

 

이렇게 김정일 사망소식을 접한 남한에서는 향후 북한의 움직임에 긴밀하게 주시하고 있으며 비상태세 준비에 들어가 국민의 안전에 만전을 기하고 있습니다.

 

중부뉴스 안봉숙입니다.


편집부의 최신기사   [ 다른기사 더보기 ]

 
  l   회사소개   l   광고안내   l   구독신청   l   기사제보   l   개인정보보호정책   l   제휴문의   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