처음으로  l  로그인  l  회원가입  l  아이디/비밀번호찾기  l  최종편집일: 2020.9.22 10:13
 http://www.joongboonews.com/news/147701
발행일: 2014/03/20  편집부
6.4 지방선거 새누리당 수원시장 예비후보


화면크기:

 

앵커 : 권중섭

 

6, 4 지방선거를 앞두고 수원지역 새누리당 수원시장 예비후보자의 출마내용을 살펴보고 있습니다.

안봉숙 기자가 취재 했습니다.

 

리포트 : 안봉숙

 

64일 지방선거를 앞두고 새누리당 수원시장 후보들의 발길이 바빠지고 있습니다.

 

먼저 김용서 전 수원시장이 이번 6.4 지방선거에 출마하고 있어 관심을 끌고 있습니다.

 

김용서 전 수원시장은 민선 3,4기를 지낸바 있는 만큼 6기 수원시장으로 재도전 하고 있어 들어보겠습니다.

 

멘트 : 김용서 새누리당 수원시장 예비후보자

 

다음으로는 최규진 새누리당 수원시장 예비후보를 찾아가 보겠습니다.

 

최규진 수원시장 예비후보는 이번 선거에서 통해야 행복하다, 변화를 부르는 행복한선택을 내세우고 있습니다.

 

최규진 수원시장 예비후보는 변화가 답이다 응답하라 수원행복을 내세우고 있어 출마자로부터 들어보겠습니다.

 

멘트 : 최규진 새누리당 수원시장 예비후보

 

이밖에도 새누리당 박흥석 수원시장 예비후보 사무실을 찾아가 보겠습니다.

 

박흥석 수원시장 예비후보는 대박시장 1등수원을 만들어 보겠다는 야심찬 계획을 세워놓고 있습니다.

 

박흥석 수원시장 예비후보는 언론인 출신으로 지역 돌아가는 판단력이 뛰어나 지금의 어려운 수원시 문제점이 무엇인지를 합리적으로 풀어가는 예비후보라는 평가를 받고 있어 수원시의 문제점을 얼마만큼 풀어내어 대박 수원시 를 만들지 유권자는 표심으로 기다리고 있습니다.

 

중부뉴스 안봉숙 입니다.

 


편집부의 최신기사   [ 다른기사 더보기 ]

 
  l   회사소개   l   광고안내   l   구독신청   l   기사제보   l   개인정보보호정책   l   제휴문의   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