처음으로  l  로그인  l  회원가입  l  아이디/비밀번호찾기  l  최종편집일: 2021.12.1 10:20
 http://www.joongboonews.com/news/194651
발행일: 2021/11/15  편집부
김장 사랑 나눔 숨은 그림자, “화성충청 향우회 봉사단”

- 화성충청 향우회, 자원봉사자 뒤에서 차질 없게 지원

- 배추 15kg “김장 사랑 나눔손길 이어져

- 화성 지역 향우회, 보기 드문 봉사단 활동 감사


 

겨울 김장철을 맞아 사랑의 봉사온기가 어느 때보다 남달라 보이고 있다. 올 겨울철 온기는 연탄이나 보일러 뿐만은 보다 사랑의 열기가 더 올라 갔다.

 

지난 14, 화성종합경기타운에서 화성시 사회복지협의회 주관, 화성시자원봉사센터, 기아 화성공장 노동조합, 무지개 식품 등에서 협력하여 배추 15kg을 김장으로 만들어 10kg씩 박스에 담아 지역에 어려운 이웃들에게 전달하는 김장 사랑 나눔 한마당 행사를 진행했다.

 

21년 김장 사랑 나눔 한마당 행사에 참여한 자원봉사자 500여명의 보이지 않는 손길도 화재가 되고 있다. 자원봉사자들의 음식준비에 참여한 향우회가 그 주인공으로, 화성충청 향우회 봉사단 10여명은 자원봉사자를 돕는 음식준비에 스스로 자원해서 김장 사랑 나눔 행사에 차질 없게 뒤에서 지원해주었다.

 

화성시 하모니 연합 봉사단 A모씨는 화성충청 향우회가 고향을 떠나 화성시에 살면서 단합된 모습에 자원봉사까지 하는 열의에 감사한다.”고 했다.



권중섭 기자


편집부의 최신기사   [ 다른기사 더보기 ]
 
  l   회사소개   l   광고안내   l   구독신청   l   기사제보   l   개인정보보호정책   l   제휴문의   l